대학생때는 용돈 60받고 월세도 부모님이 내주시니까 알바도 안했는데 취업하고나서 돈모으려고 월급받으면 저축으로 다 빼놓고 식비 월 30안쪽으로 쓰려고 하다보니.... 대학생때보다 지금이 더 가난하게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