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밥 먹고 하는 거랑 별 차이 읎나
대표 사진
익인1
난 토할 거 같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너무 오래는 못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복에 운동하면 살은 잘빠지는거 같긴한데...
기운 없어 죽을거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 먹고 바로 갈 수가 없으니 소화시키다보면 늘어져서 ㅋㅋ ㅜ 확실히 기운 없긴하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자는 공복유산소 안좋대 (사람마다 다르다고는 했음)
먹고 해 먹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바사임 안맞는 사람들도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밥먹고 하는게 더 힘들어서 공복에 하는게 더 낫더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육 적은 사람은 안 좋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나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저녁 1시간보다 공복 20분이 훨씬 효과가 좋았어! 12키로 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거 보니 고민된다 밥 먹고 소화시키다보면 너어어어어무 가기싫고 … 공복이 효과 확실하면 짧게 후딱 다녀오고 싶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엉 밑에 물 빠진다고 하는데 나는 인바디로만 쟀었구 근육 오히려 붙었어! 체지방은 15키로 정도 뺐엉 ㅎㅎ
사바사인 것 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운동 뭐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러닝머신! 인클라인은 2-3 할 때도 있고 대부분은 0으로 했어 발목에 무리가 갈까 봐 보통은 0으로 했는데 대신 속도를 5.5-6.5 사이로!
워치 있으면 심박수 130-140 정도 페이스 유지하는 속도로 하면 될 것 같아 ㅎㅎ 나도 첨 시작할 땐 4.5로 했는데 점점 괜찮아져서 이젠 6 올려도 130 정도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에게
런닝머신 없는데 약간 빨리걷는거랑 비슷한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0에게
웅웅 비슷해 ㅋㅋㅋ 생각보다 더 빨리 걸어야 심박수가 130-140 정도 되더라구..!!! 내가 힘든 것과 별개로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그리고 헬스기구를 쓸 줄 모르기도 하고 시간도 없어서 다른 근력은 안 했는데 만약 병행했으면 더 효과 봤을 것 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저혈압 오더라.....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복 유산소가 제일 최악이야 단순히 물 빠지는건데 살 빠진다고 착각해서 함ㅋㅋㅋㅋ
근데 실제로는 살도 잘 안 빠지고 오히려 몸을 절전모드로 만들어서 기초대사량이 더 낮아지게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새벽 수영 하다가 저녁반으로 옮겨서 했는데 넘게 걍 똑같은것같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난 최근까지도 출산중 죽는 사람이 꽤 있다는걸 최근에 알았음
19:19 l 조회 1
지방이라 면스를 못할 거 같은데ㅜ 혼자 준비해도 될까
19:19 l 조회 1
와 28옥순 임신했네
19:19 l 조회 1
친구 도파민중독자+남미새라 요즘 같이 놀면 헌팅술집 가는데
19:19 l 조회 1
주식창 퍼렇네
19:19 l 조회 1
우리 할머니처럼 설거지 안하는 사람 있어?
19:19 l 조회 2
하객룩 반바지슬랙스 가능? 불가능?😀😀😀
19:18 l 조회 1
제발 나 상경했는데 저기 방충망에 붙은 러브버그 밖이 아니라 안 같아 ㅠㅠㅠㅠ
19:18 l 조회 2
한달에 최대로 뺄수있는 몸무게가 어느정도라 생각해
19:18 l 조회 4
하닉 300 간대해놓고 안갈수도 있는거지?3
19:18 l 조회 8
나 안경대? 접합부분? 떨어졌는데 이거 안경점 가면 공짜로 해주는건가?
19:18 l 조회 2
비만익 위고비맞고 의외의 효과를 봄; 살은 잘 안빠졌음ㅋㅋㅋ 비만익들은 돈 아껴서라도 해도 좋을듯
19:18 l 조회 9
저녁뭐먹지2
19:18 l 조회 3
러브버그 방제 효과있는거면 전국적으로 하면 좋겠다ㅠㅠ
19:17 l 조회 4
부대찌개먹을가 엽떡먹을가2
19:17 l 조회 4
짝사랑 일년이상한거면 오래한거지?
19:17 l 조회 7
감자 껍질까지 먹는 거 특이해?4
19:17 l 조회 7
저혈당 온거 같은데 먹으면 토할거 같아1
19:17 l 조회 6
지금부터 7월 5일까지 극단적으로 다이어트하면 얼마나 뺄 수 있을까
19:17 l 조회 10
남친이랑 요새 유행하는 점토로 캐릭터 만드는 거 하려고 점토 샀는데 헤어짐 ㅋ
19:1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