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저러는거 너무 지금 당장만 보는것같음 20대후반에 커리어 챙기고 남친 사귀고 30대때 결혼하고 신혼생활즐기고 애낳고 개바쁘고 가족이랑 맨날 놀러가고 시간보내고 친구 볼시간 없겠죠 당연히..
근데 영원히 30대 일거 아니잖아? 40,50,60대 되어서 너네 자식 독립하고 가족이란게 항상 화기애애할수 없을테니까 남편이나 시댁이랑 갈등생기면 풀곳없는 외톨이 되는거 더욱이 일 안하는 여자는 사람 만날일도 없고 고립된 상태되어가는건데 결국 풀곳 없어서 모든일을 자 붙잡고 하소연하는 한심한 부모되는거
물론 어릴때 친구랑 시절인연일수도 있겠지만 최대한 연락하려 노력하고 30대때 친구 40대때 친구 만들어 나가야함
인생 길게 봐라..맨날 시절인연이라는 말로 무지성 손절하지말궁

인스티즈앱
(속보)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법원 무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