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여의도 한강공원 갔다가 유람선터미널 쪽에
사람 많길래 궁금해서 가봤더니
기린 효케츠 팝업중이더라
신상 효케츠도 있어서 무료 시음도 함
레몬맛이라 상큼하고 완전 시원ㅋㅋㅋ
생각보다 재밌어서 오래 있었음
일욜까지 하니까 근처 가는 사람 들려도 좋을 듯
![[잡담] 여의도 한강 갔다가 재밌는 곳 발견!!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17/2c265a39fc1b53e2000680f2dec752c1.jpg)
|
어제 여의도 한강공원 갔다가 유람선터미널 쪽에 사람 많길래 궁금해서 가봤더니 기린 효케츠 팝업중이더라 신상 효케츠도 있어서 무료 시음도 함 레몬맛이라 상큼하고 완전 시원ㅋㅋㅋ 생각보다 재밌어서 오래 있었음 일욜까지 하니까 근처 가는 사람 들려도 좋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