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경쟁에 이제 심재훈도 추가시킨거지 계범 우현 상준 스탯 보면 다 비슷비슷하니 
대표 사진
라온1
경쟁을 왜 1군에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그럼어디서 해 1군백업 경쟁을
영웅재현이도 없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아니 지금 순위싸움 하는데 1군 백업 경쟁을 왜 1군에서 함?.. 비슷하면 그냥 돌려쓰고 엔트리에 불펜이나 콜업하는게 맞지않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그래서 내야 돌려쓰고 있잖아
3포수나 외야백업을 하나 내려야지
내야 거기서 거기인애들 돌려보면서 옥석 가린다고 순위가 망하진 않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이미 내야 백업이 3명이나 있는데 굳이 올린게 이해 안가는건데 외야랑 포수는 무조건 내려야한다고 생각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1에게
유격 3루 주전이 없으니까요 전뱅은 체력이 다할대로 떨어졌고 일반적인 상황이 아니잖아 지금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2에게
그 체력 떨어진 전뱅보다 다 못치는데 백업들이...? 3명이면 난 솔직히 왜 더올린건지 이해안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3명 고만고만한지 한참됐으니까 심재훈이 3명보다 혹시 나을 가능성을 보고 올린거지? 어차피 몇경기 지켜보고 심재훈도 똑같으면 알아서 정리되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응..? 그럼 1군 백업 경쟁을 1군에서 시키지 어디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ㅇㄷ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1군백업이긴한데 주전처럼 나와야해서 누구쓸지 써보는듯 이제 안타안치면 나가리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계범 우현 상준 재훈 < 진짜 야수 너무 많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제 구자욱 디아즈 도합 7안타
20:13 l 조회 1
이럴꺼면 그냥 구자욱 전뱅 류찌 다 빼고 5
20:09 l 조회 46
올해 데뷔한 투수가 5이닝 1실점했는데 (현재)패전이라니 3
20:06 l 조회 29
아 진짜 심각한 거 아님? 3
20:06 l 조회 66
6월에 못해도 9승 10패다 이러고 괜찮네 생각할게 아니지 13
20:05 l 조회 43
((그 타팀투수분 인터뷰 얘기 끌고오면 이제 답해주지말자)) 5
20:05 l 조회 48
찬희말고는 다 가라 진짜 꼴보기싫다 걍 3
20:04 l 조회 32
심한말 나온다1
20:03 l 조회 24
나 라온 정말이지
20:02 l 조회 34
아오 우리 찬희 물도 한모금 못하고 올라왔겠다
20:01 l 조회 10
보여주기식으로라도 타코 좀 바꿔보면 안됨? 2군이랑? 4
20:01 l 조회 70
오늘의 밸런스 게임 3
20:00 l 조회 46
. 2
19:59 l 조회 46
근데 솔직히 용투 바꿔야하는 상황 아니였어도 5
19:59 l 조회 73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 2
19:59 l 조회 48
5회말인데 9삼진은 진짜 장난하냐?
19:59 l 조회 13
꒰(◐言◐)꒱〣 2
19:58 l 조회 26
맨날 면담 하노11
19:57 l 조회 164
지금독방에 타팀 얘기 계속 꺼내는 놈 한둘 있으니 주의
19:56 l 조회 17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구자욱 디아즈 약점 잡힌 느낌임6
19:50 l 조회 140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