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순위 공기업 인턴 예비 받고
2순위 공기업 인턴하고 있는데..
2주 정도 근무했는데 오늘 1순위 기업에서 추합 연락왔어 ㅠㅠ
2순위 기업도 나름 장점이 있는데.. 이 기록이 남아서 떨어지고 그러나 ㅜㅜ...?
너무 바랬던 일인데 너무 고민된다
참고로 2순위 인턴은 완전 독턴이라 면접에서 사실상 써먹을 게 없어..
|
1순위 공기업 인턴 예비 받고 2순위 공기업 인턴하고 있는데.. 2주 정도 근무했는데 오늘 1순위 기업에서 추합 연락왔어 ㅠㅠ 2순위 기업도 나름 장점이 있는데.. 이 기록이 남아서 떨어지고 그러나 ㅜㅜ...? 너무 바랬던 일인데 너무 고민된다 참고로 2순위 인턴은 완전 독턴이라 면접에서 사실상 써먹을 게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