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가까이 일했는데 일을 진짜진짜진짜 못 해
신입이라 못해서 봐주도 되는 수준이 아니라 걍 일도 못하고 열심히도 안 해
그래서 나도 얘땜에 스트레스도 너무 받아서 싫어하는데
윗상사가 신입한테 엄청 뭐라고하는데 이건 또 불쌍해.. 윗상사 두분이서 거의 뒷담도 까는데 중간에서 어케해야될지 모르겠네 중간에 껴서 더 스트레스 받는다 ㅠ
|
6개월 가까이 일했는데 일을 진짜진짜진짜 못 해 신입이라 못해서 봐주도 되는 수준이 아니라 걍 일도 못하고 열심히도 안 해 그래서 나도 얘땜에 스트레스도 너무 받아서 싫어하는데 윗상사가 신입한테 엄청 뭐라고하는데 이건 또 불쌍해.. 윗상사 두분이서 거의 뒷담도 까는데 중간에서 어케해야될지 모르겠네 중간에 껴서 더 스트레스 받는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