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때 몇번이나 건강히 먹고 운동도 했었는데
3개월지나도 3키론가 빠지고 별로 티가 안나더라
몸만 튼튼해짐ㅋㅋ
나는 진짜 체중도 잘안줄고 뭔가 안빠지는
몸이긴했어
뭘해도 다부진 몸 같아짐
근데 입맛없어서 절식하고 그때 첨으로 빠짐
그래서 먹는양 엄청많이 줄여야하구나 깨달음
관리하는 애들이 왜그렇게 적게먹는지 알았다
|
20대때 몇번이나 건강히 먹고 운동도 했었는데 3개월지나도 3키론가 빠지고 별로 티가 안나더라 몸만 튼튼해짐ㅋㅋ 나는 진짜 체중도 잘안줄고 뭔가 안빠지는 몸이긴했어 뭘해도 다부진 몸 같아짐 근데 입맛없어서 절식하고 그때 첨으로 빠짐 그래서 먹는양 엄청많이 줄여야하구나 깨달음 관리하는 애들이 왜그렇게 적게먹는지 알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