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도 눈물 개 많고 소심하고 개찐ㄸ ㅏ인데… 예를 들어 둘다 회사생활이 힘든 상태면 인프피 친구들은 나 이렇게 일 못해서 사람들이 나 짤리길 바라면 어떡하지? 나 실수하면 어떡하지? 만약 실수하면 물어줄 돈은 있나? 나 경계선지능인가? 지구는 왜 인류를 만든걸까 정말 괴롭게… 하면서 엄청 속으로 패닉 오고 별 생각 다 한다고 그러드라… 근데 나같은 잇프피들은 엄청 우울한건 같은데 그렇게까지 극단적으로 생각하지는 않음… 짤리면 짤리나보다.. 짤리면 다른데 알아보지 뭐.. 일단 실수하면 납짝 엎드려서 사죄해야겠다… 이런식으로 생각함…ㅋㅋㅋㅋㅋ 이게 n,s차이인가? 이걸 얘기하면 인프피 잇프피 친구들 기가 막히게 공감함ㅋㅋㅠ

인스티즈앱
(속보)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법원 무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