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일단 나도 눈물 개 많고 소심하고 개찐ㄸ ㅏ인데… 예를 들어 둘다 회사생활이 힘든 상태면 인프피 친구들은 나 이렇게 일 못해서 사람들이 나 짤리길 바라면 어떡하지? 나 실수하면 어떡하지? 만약 실수하면 물어줄 돈은 있나? 나 경계선지능인가? 지구는 왜 인류를 만든걸까 정말 괴롭게… 하면서 엄청 속으로 패닉 오고 별 생각 다 한다고 그러드라… 근데 나같은 잇프피들은 엄청 우울한건 같은데 그렇게까지 극단적으로 생각하지는 않음… 짤리면 짤리나보다.. 짤리면 다른데 알아보지 뭐.. 일단 실수하면 납짝 엎드려서 사죄해야겠다… 이런식으로 생각함…ㅋㅋㅋㅋㅋ 이게 n,s차이인가? 이걸 얘기하면 인프피 잇프피 친구들 기가 막히게 공감함ㅋㅋㅠ 
대표 사진
익인1
엔이랑 에스가 제일 다르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바… 진짜 맞는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isfp나도 똑같이 생각함 일단 납짝 엎드려야겠다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일단 안좋은생각(상상)은 최악까지 하는듯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가 하닉보다 좋아? 1.5배 오른다는데
19:24 l 조회 1
유럽 혼자 여행 간 사람 있어?
19:23 l 조회 5
앞머리 어제 잘랐는데 기르고 싶어짐
19:23 l 조회 5
버터 생으로 먹을때 가염먹어야돼 무염먹어야돼??4
19:22 l 조회 9
나만 낙태 반대하냐13
19:22 l 조회 20
간병비 보험 있는 익 1
19:21 l 조회 7
친구 만나는 것도 생각하자니까 알바도 어렵..
19:21 l 조회 6
하닉 이제 300 안오면 노답인데1
19:21 l 조회 20
월세 계약해지 문자로통보 해도됨?1
19:21 l 조회 7
테무 환불 john 나 느린거 ㄹㅇ 제일 빡치는 포인트임 ㅋㅋㅋㅋ
19:21 l 조회 4
너네가 만약 식당 자영업을 막 시작해서 어떤 손님한테 작은 미미 보쌈 다섯조각?정도를 서비스접시로 드렸어3
19:21 l 조회 10
심심해서 카톡 프로필 구경하는데
19:21 l 조회 12
대기업 면접 최종까지 많이 갔는데 결국 다떨어져서 대겹못간익들있냐.....5
19:20 l 조회 12
목걸이 샀다! 40 너무 만족 5
19:20 l 조회 67
나도 나는솔로 나갈까?9
19:20 l 조회 30
거시기 레제 하는 익들아9
19:20 l 조회 24
집에서 혼술할건데 맥주 안주 추천해주고 가!!2
19:20 l 조회 11
근데 난 최근까지도 출산중 죽는 사람이 꽤 있다는걸 최근에 알았음3
19:19 l 조회 24
지방이라 면스를 못할 거 같은데ㅜ 혼자 준비해도 될까2
19:19 l 조회 7
와 28옥순 임신했네3
19:19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