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3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인간적으로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던 사람이 논란 있고 요즘 성적도 좋지는 않은 선수는 피의 쉴드 치고 논란 없고 야구 요새 좀 못하는 선수는 엄청 싫어하는 거는 알았는데 혼자 싫어하는 걸 넘어서 선수 인스타 찾아가서 난리 치는 사람인 걸 봐버려서 거리감 생긴다..

대표 사진
신판1
아 웩...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0점 1점 많네
19:34 l 조회 8
잠실에 도독... 잠실에 도독... 2
19:33 l 조회 65
타자들 헬멧 꾸미는 스티커는 2
19:33 l 조회 22
은퇴식 시작하면 알려줘야돼 꼭 3
19:33 l 조회 26
오늘 사직 끝나고 다같이 약속있나 물론 은퇴식이긴 한데
19:32 l 조회 44
힐리어드 19호 홈런2
19:31 l 조회 49
아 미친 오스틴 모습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캡쳐함 샤갈 ㅜ17
19:30 l 조회 207
아니 오스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5
19:30 l 조회 66
아니 문현빈 선수는 그냥 뛰어들어와도 굴러들어온다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4
19:29 l 조회 55
김도영한테는 안우진도 곽빈도 158,159를 18
19:29 l 조회 172
사직 투수들 흔들리는데 빠따들이1
19:28 l 조회 54
빠따들 미쳤나봐 1
19:27 l 조회 79
사직 뭐하는데4
19:27 l 조회 119
아닠ㅋㅋㅋ 배트 부러졌는데 남은 손잡이 꼭 쥐고 있는거 개웃김 4
19:24 l 조회 200
도리들아 궁금한거 잇숴 3
19:24 l 조회 32
파니드라 내 비더레 꿀팁 공개할게 3
19:23 l 조회 42
아니 데이비슨 간다고?????? 1
19:23 l 조회 39
대구 1사만루1
19:23 l 조회 36
아 방금 박재현 치고 손에 손잡이만 남은거 개웃기네1
19:22 l 조회 64
우와 하하갈맥이다
19:21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