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4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 진짜 나 역대 우리 외인 통틀어서 제일 마음아파4
19:47 l 조회 155
OnAir 데이비슨 오오 데이비슨 오오오오 데이비슨 오오 엔씨 다이노스 데이비슨🥹 | 260626 달글 894
18:15 l 조회 4196
그럼 새 외인은 담주부터 오려나…..3
17:58 l 조회 125
아 새 용타를 데려오는것도 비슨이가 웨이버공시가 되야 절차가 진행되는거구나2
17:40 l 조회 191
새 외인이 바로 오는 것도 아닌데 팬들이랑 인사할 시간은 줘야지 4
17:34 l 조회 196
오늘 홈런 10개 쳐라 데이비슨아8
17:34 l 조회 648
어지간한 한국인 선수 팀 떠나는거보다 더 마음아프다 1
17:30 l 조회 60
아니 연전도 안 끝내고 보내는 건 또 뭐임8
17:23 l 조회 962
진짜 맷돌이가 재정비되면 다시 오면 좋겠어 4
17:21 l 조회 392
이제 송구 제대로 던져라8
17:19 l 조회 604
우리 외인 완료 되는대로 발표면 아직 뭐 확정도 아닌거네5
17:18 l 조회 389
이제 버르장송구 누가 잡아주나8
17:10 l 조회 454
근데 새외인이 내일당장 오는것도 아닌데 4
17:09 l 조회 584
뭐같은 송구해도 잡아주는 비슨이가 그리울 거야5
17:09 l 조회 70
알림/결과 6/26 라인업6
17:07 l 조회 188
당일통보는 아닌듯5
17:06 l 조회 1299
시즌 중 방출 한두번 하는 것도 아니지만3
17:01 l 조회 102
진짜 개싹바가지없다ㅋㅋㅋ3
17:00 l 조회 212
우리가 뭐 타이트한 중위권 싸움하는거도 아닌데18
16:57 l 조회 1108
아니 방출 통보를 오늘하면 어쩌자는거임 (당일 아니고 어제래)19
16:45 l 조회 1053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