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8
당일 통보부터 오늘 고별전인 거 미친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런트야 도란니
대표 사진
다노1
진짜 예의없다...... 올시즌 못하긴했어도 그동안 해준게있고 정이 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왤케 선수들한테 예의가 없음?
예전부터 느낀건데 ;;

3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ㄹㅇ 한해본 외인도 아니고 왜이러는거야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우리팀이 용병 하나로 7위인 거보다 감독 문제가 더 크지 않나? 진짜 이해불가다
이번 시리즈는 지켜볼 수도 있지 않나 싶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진짜 ㅋㅋㅋㅋㅋㅋ 하다못해 이번시리즈까진 해보고 통보할수도 있었는데 냅다 갑자기 이러면 프런트 님들빼고 모두 당황스러움 그자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아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와이드너도 인생경기하고 방출이엇자나 ㅠ
왤케 다들 싸가지가 없냐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아 맞다ㅋㅋㅋㅋㅋㅋ 그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팀 싸가지에 매번 뒤통수 맞듯이 당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3
진짜 내가 하고싶은 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양아들 기용해서 날려먹은 경기 책임안지는 감독부터 어트케 좀 하세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3
지금 순위 안 좋은게 누구탓이 젤 큰데..
이렇게 책임 떠넘기듯이 방출하는게 말이 되나ㅠ
어제 썰 뜨고 오늘 바로 마지막 경기....
아쉽다 아쉬워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용병탓하는 거 같아서 프런트도 감코도 안 좋게 보임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4
지들먼저 더위미리먹고 제정신이 아닌거같은데???이런건 솔직히 일반회사에서 저래도 욕을 겁나게 먹을것인데...몇년을 같이 함께한 외인한데 예의 되게 없이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비즈니스인거 이해하고 프로인 거 아는데
이번 시리즈까지 봐줄 순 있지 않음?
누가보면 우리 엄청난 순위싸움 하는 줄 알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4
그러니깐...이번시리즈만이라도 같이 하면 덧나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비슨이 진짜 너무 좋아하는 용병이라
집가라고도 말한 적 없엇는데 넘 속상

3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4
비슨이만큼 큰정을 준 외인도 없었는데ㅠㅠ속상하다 이런식으로 마지막을 함께한다는게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5
이호준이나 어디 놓고와라 진짜...보낼 때 보내더라도 이런 싸가지는 아니지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아ㅜ진짜 ㅋㅋㅋㅋㅋㅋ
작년에 가을 간 거 이호준 덕분 아님 ; 이호준 때문에 힘들게 간거지 ;
양아들 무지성 기용으로 말아먹은 경기랑 불펜들 갈아서 터진 거 생각하면 우리가 가을 가니마니는 ㄹㅇ 김칫국이라고요
이걸 왜 비슨이 교체로 가는 문제인거임? 보내더라도 우리랑은 인사할 시간 줘야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 진짜 나 역대 우리 외인 통틀어서 제일 마음아파4
19:47 l 조회 155
OnAir 데이비슨 오오 데이비슨 오오오오 데이비슨 오오 엔씨 다이노스 데이비슨🥹 | 260626 달글 884
18:15 l 조회 4153
그럼 새 외인은 담주부터 오려나…..3
17:58 l 조회 125
아 새 용타를 데려오는것도 비슨이가 웨이버공시가 되야 절차가 진행되는거구나2
17:40 l 조회 191
새 외인이 바로 오는 것도 아닌데 팬들이랑 인사할 시간은 줘야지 4
17:34 l 조회 196
오늘 홈런 10개 쳐라 데이비슨아8
17:34 l 조회 648
어지간한 한국인 선수 팀 떠나는거보다 더 마음아프다 1
17:30 l 조회 60
아니 연전도 안 끝내고 보내는 건 또 뭐임8
17:23 l 조회 962
진짜 맷돌이가 재정비되면 다시 오면 좋겠어 4
17:21 l 조회 392
이제 송구 제대로 던져라8
17:19 l 조회 604
우리 외인 완료 되는대로 발표면 아직 뭐 확정도 아닌거네5
17:18 l 조회 389
이제 버르장송구 누가 잡아주나8
17:10 l 조회 453
근데 새외인이 내일당장 오는것도 아닌데 4
17:09 l 조회 583
뭐같은 송구해도 잡아주는 비슨이가 그리울 거야5
17:09 l 조회 70
알림/결과 6/26 라인업6
17:07 l 조회 188
당일통보는 아닌듯5
17:06 l 조회 1299
시즌 중 방출 한두번 하는 것도 아니지만3
17:01 l 조회 102
진짜 개싹바가지없다ㅋㅋㅋ3
17:00 l 조회 212
우리가 뭐 타이트한 중위권 싸움하는거도 아닌데18
16:57 l 조회 1108
아니 방출 통보를 오늘하면 어쩌자는거임 (당일 아니고 어제래)19
16:45 l 조회 1053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