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상사가 어제 보낸 파일 인쇄해달라길래 4장짜리 하나 인쇄해줬더니 이거 아니라고 오늘 아침에 보낸거 다시 뽑아달래서 뽑고 있으니까 옆에서 팔뚝 3대 찰싹찰싹 때리면서 이런거 다 자원낭비야! 이러면서 으이구! 정말 ㅇㅇ씨는 나 없으면 어떻게 살래?! 바보야 바보~ 하는데 순간 열뻗쳐서(동성이라 수치심보다 불쾌함이 컸어. 다 큰 성인을 왜 때림?)
집에서도 안맞고 자랐는데 왜 남 몸에 손을 막 대냐 불쾌하다 했더니 아이고 그래요 미안해요 이러고 복합기에서 서류 들고 나가셨는데
방금 전화와서 생일인데 나만 축하카톡 안보내서 서운해서 그랬다함...하..어쩌라고요ㅠ 사내 메신저에도 안뜨고 카톡친구에서도 안뜨는데 그걸 기억해주길 바라는게 갑질 아니냐
팔 때린거에 뭐라한건 지나고 생각하니까 좀 미안했는데
전화와서 사과하는건 더 석나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