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년생보면 반갑고 공감대 형성하고 싶어서
99년생이라고 말하고 나서 98이라고 하면
헉! 제가 빠른이라 제 친구들도 나 98이라고 하고
사회에서는 99로 살아간다 라고 했는데
이런걸로 불만 생기거나 하진 않겠지?
(물론 상대 봐가면서 이야기 하긴 행 ㅋㅋㅋㅋㅋ)
|
98년생보면 반갑고 공감대 형성하고 싶어서 99년생이라고 말하고 나서 98이라고 하면 헉! 제가 빠른이라 제 친구들도 나 98이라고 하고 사회에서는 99로 살아간다 라고 했는데 이런걸로 불만 생기거나 하진 않겠지? (물론 상대 봐가면서 이야기 하긴 행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