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4
그게나야.....
대표 사진
익인1
호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호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칭구칭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월요일에 떡상할거야 하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히 나랑 똑같은 생각하고있어... 얼마에 팔거야? 아니면 쭉 가지고 갈 예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지금 변동성 너무커서 그냥 월요일 고점부근에서 팔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거까지 나랑 똑같네.... 우리 꼭 이뤄내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우리 월요일에 웃으면서 보자...파이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35.7층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삼전이 34만원이라고? 7만전자때 100주 샀다가 5만전자 거치고 겨우 익절하고 다 털었었는데... 와...... 이래서 주식은 무조건 장기투자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7만일때 걍 살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23만일때도 고민했어...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 36.5층도있어ㅎ 대신하닉이 저층이라 그냥 생각없이 샀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닉 사고 싶었는데 주린이라 너무 후덜덜해서 삼전으로 했더니 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이 34만이면 잘산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만히 냅둬 6개월 묵혀두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6에 2주 산사람 나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으악 은은하게 남친 자랑하는 거 ㄹㅇ 왤케 오글거렼ㅋㅋㅋㅋ
19:24 l 조회 9
어린이집 녹음되는 앵무새 인형 애착인형 보내면 선생님으로서 어때?1
19:24 l 조회 7
곧 결혼하는 친구 전세로 집구했다는데 대출 얼마받았는지2
19:24 l 조회 7
우리 아파트 동에 경찰차 과학수사대 구급차 왜왓지..
19:24 l 조회 4
외음부쪽에 뾰루지나서 산부인과 갈려는데 얼마드니
19:24 l 조회 3
스퀘어가 하닉보다 좋아? 1.5배 오른다는데1
19:24 l 조회 5
유럽 혼자 여행 간 사람 있어?
19:23 l 조회 6
앞머리 어제 잘랐는데 기르고 싶어짐
19:23 l 조회 5
버터 생으로 먹을때 가염먹어야돼 무염먹어야돼??4
19:22 l 조회 10
나만 낙태 반대하냐16
19:22 l 조회 38
간병비 보험 있는 익 1
19:21 l 조회 7
친구 만나는 것도 생각하자니까 알바 어렵다..
19:21 l 조회 8
하닉 이제 300 안오면 노답인데1
19:21 l 조회 32
월세 계약해지 문자로통보 해도됨?1
19:21 l 조회 8
테무 환불 john 나 느린거 ㄹㅇ 제일 빡치는 포인트임 ㅋㅋㅋㅋ
19:21 l 조회 4
너네가 만약 식당 자영업을 막 시작해서 어떤 손님한테 작은 미미 보쌈 다섯조각?정도를 서비스접시로 드렸어4
19:21 l 조회 13
심심해서 카톡 프로필 구경하는데
19:21 l 조회 14
대기업 면접 최종까지 많이 갔는데 결국 다떨어져서 대겹못간익들있냐.....5
19:20 l 조회 13
목걸이 샀다! 40 너무 만족 5
19:20 l 조회 81
나도 나는솔로 나갈까?9
19:20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