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직이든 정직원이든 쨌든
‘직원’ 으로 들어갈땐 감당할수있는 범위가 넓어지지만,
알바로 특히나 몇달 쓰고 내보내는 곳이면
당연히 감당 가능한 범위가 좁아지지
누가 아무 복지도 없고 거리도 개멀고 주말 공휴일 다 나가는데 심지어 몇달 쓰고 버리는 인력인데
기본적인 조율, 배려도 안해주면 왜 함??
몇달이어도 3-400주는데 개꿀알바면 몰라 아니잖아요?
|
계약직이든 정직원이든 쨌든 ‘직원’ 으로 들어갈땐 감당할수있는 범위가 넓어지지만, 알바로 특히나 몇달 쓰고 내보내는 곳이면 당연히 감당 가능한 범위가 좁아지지 누가 아무 복지도 없고 거리도 개멀고 주말 공휴일 다 나가는데 심지어 몇달 쓰고 버리는 인력인데 기본적인 조율, 배려도 안해주면 왜 함?? 몇달이어도 3-400주는데 개꿀알바면 몰라 아니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