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한화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1
걍 무조건 묵히면되잖아 도박건 듣보중소기업 상폐말곤 업지?
대표 사진
익인1
주식으로 망할 수 없으면 전세계 주식하는 사람들 다 부자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다 잃는경우 말하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망할수? 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닉같은경우는 액면분할하면 큰일나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삼전도 액면분할해서 저렇게 된거잖아 지금 하닉 액면분할하면 주식 삼전처럼 되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액면분할은 주주입장에서는 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액면분할하면 총액으로 볼땐 기존 주주들한텐 좋은거임 엔비디아는 액면분할 두번이나 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 소리야
액면분할하고 돈이 몇배가 올랐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얜 진짜 뭐래냐….. 큰일이 나긴 뭐가 큰일이 나 그리고 삼전 5만원으로 액분하고 지금 얼만데 뭘 저렇게 된다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액면분할뜻 모르네ㅋㅋㅋㅋㅋ 백만원짜리 1주 가지고 있다가 10분할되면 10주되는거야
그리고 액분할해서 가격 낮아지면 진입장벽도 낮아진단다...
빚내서 개잡주 물리면 답없음 망하는거임 물려도 시총 10위 안이면 몰라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보다 개잡주 사는 사람들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비는 아닌데 주식 요번 대불장에 처음 시작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차전지 상폐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Lg 네카오 화장품 2차전지 엔터: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나름 우리나라에서 내놓으라 하는 산업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심지어 우량주도 있음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카카오 같은거만 봐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 진짜 아무나 주식 하는구나.. 이런 글 보면 왤케 짜증이 나지ㅜㅜ 몽총한 사람 보면 짜증나는 그런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카카오 코로나때 7만~10만 사이여서 단타로 수익봤던 시절 있었는데 이게 불과 3~4년전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지금 불장이였어서 쉽게 느껴지나본데 주식 꾸준히 한사람 맞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확히 다 잃는 건 미련한 바보들이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손절할 줄 모르고 어버버 하다가 -70맞고 그러는거임ㅋㅋ손절도 좀 할 줄 알아야지 손절하고 다시 들어가서 좀 벌고 나오고 아님 다 빼가지고 우량주 박아넣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뼈 때리지맙시다...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좀 떨어지면 손절도 빠르게 해야하는데 그걸 못하는 애들이 진짜 개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걸 물어보는 애는 주식 하면 안 될 것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통은 대출이나 청약깨고 고점에서 다 넣고 이런 짓 자체를 잘 안 하는데 이번 같은 불장이나 과열될 때 꼭 빚내서, 여유자금 없이 다 넣었다가 쓴맛 보는 거지 실제로 주식 망해서 자살까지 생각하는 경우도 있잖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번 장만 해도 청약 깬다 마통 뚫는다 소액대출 받는다 많았잖어 여기서 수익실현 못 하면 대출 이자 내야하고 악순환 되다 망하는 거지 그래서 여윳돈으로만 하라 하는 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걸 지돈으로만 하면 괜찮지
빚내서 하는 사람들은 상폐가 아니라 하락만 해도 문제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빚내서하면망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막상 하면 의지대로 안됨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전 럽스타 안하던 애가 갑자기 스토리 올리면 어때?
20:57 l 조회 1
소신발언한다 나 다리털 없는 남자 매력없름
20:57 l 조회 1
갤럭시 발열 왜케 심해....
20:57 l 조회 1
수습 일주일차인데 당일퇴사
20:57 l 조회 1
오우 릴스 넘기다가 외국인 asmr 보는데 팅글 쩐닼ㅋㅋ
20:57 l 조회 1
포장 주문 할 때 뒤에 온 사람이 먼저 온 사람한테
20:56 l 조회 1
공시 9월부터 공부하면 좀 힘드려나
20:56 l 조회 1
중학생 30명정도 인원앞에서 강의해본익?
20:56 l 조회 1
개와 잡주의 시간!
20:56 l 조회 4
몇살부터 아줌마, 아저씨 나이 같아?3
20:55 l 조회 7
나 사무보조 알바하는디 이런경우엔 걍 그만둔다고해도댐...?1
20:55 l 조회 5
시외버스? 환급
20:55 l 조회 2
”친구들 오랜만에 만났는데 연애 소식 충격"
20:55 l 조회 7
교사가 대기업이랑 결혼하면 동질혼 아님?
20:55 l 조회 9
다이소 냉감 이불 사고 싶음데 계속 품절이댜 ㅎ 1
20:55 l 조회 5
간호 취준생인데 나 너무 무서워 취업 못할까봐
20:55 l 조회 8
동성애자 있어? 연애나 스킨십 할려면 클럽밖에 없나??
20:55 l 조회 7
칸타타 커피 왜 먹는지 알겠다
20:55 l 조회 7
나 신기하게 평소엔 이성이 없는데 있을땐 두명이 관심보였어
20:54 l 조회 10
30대되서 첨으로 운동을 해본다
20: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