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7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키움 구단 관계자는 26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전을 앞두고 "지난 25일 고척 KIA전 경기 중 우측 햄스트링 통증으로 교체된 외야수 이주형 선수가 26일 두 차례에 걸친 정밀 검진 결과, 우측 대퇴이두근 부분 손상 진단을 받았다"고 공식 발표했다.
사령탑인 설종진 키움 감독은 경기 전 "평범한 타구가 나오면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 정도만 뛰라고 당부했다"고 밝혔으나, 매사 최선을 다하는 선수의 성실한 본능이 결국 화를 부르고 말았다. 설 감독 역시 "워낙 열심히 하는 습관이 몸에 배어있다 보니 본능적으로 뛰어나간 것 같다"며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구단은 "해당 부위 부상의 재발 방지와 완전한 회복을 위해 충분한 시간을 두고 치료와 재활을 진행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치료 기간 중 우측 팔꿈치 뼛조각 제거술도 함께 시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고질적인 통증을 유발하던 팔꿈치 수술까지 이번 공백기를 통해 한 번에 해결하겠다는 방안이다.

이에 따라 이주형은 이번 2026시즌 남은 기간 동안 경기장에 나설 수 없게 됐다. 구단은 "이주형 선수는 이번 시즌 남은 기간 동안 부상 치료와 재활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선수가 부상 치료와 재활에만 온전히 전념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대표 사진
신판1
얼마 전에 복귀한 거 아니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복귀하고 뛰자마자 바로 교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흐에..... 상태 안 좋은데도 땡겨서 복귀한 건가 그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내가 알기론 그렇다고 들음.. 햄스 다친 전적도 있고 ....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에고고... 내년에는 건강하게 볼 수 있길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미친 종진아 니는 이런 얘를 끌어쓰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주형아 재활 열심히 하고와..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ㅠㅠ 아이고... 건야하세요 선수...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이미 올해 한번 땡겨써서 다시 다친 선수를 왜 또 땡겨쓰냐고 2군 경기 제대로 뛰게하고 올렸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햄스 무섭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와... 감독진짜 미친거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아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종진아 입 놀리지마라 ㅋㅋㅋ 니 잘못인건 알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감독 미쳤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감독 미친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아 감독 제발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아니 진짜 감독 제정신 아니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에휴.... 부상 복귀하자마자 중견 수비 시키더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애초에 7월 복귀였는데 끌어쓴게 누구냐고 ㅋ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종진아 죽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저 진짜 설종진 너무너무 없애ㄱ고 싶어요 선수 앞길 막는 게 감독이랜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다노들은 교체될 꺼 예상했어??4
22:15 l 조회 49
비슨선수 교체할정도였어? 8
22:11 l 조회 160
난 아까 데이비슨 선수 사구 맞았던 타석 때 중계 잡힌 팬분 우시는 거 보고1
22:11 l 조회 112
데이비슨 안 보내면 안되나요
22:09 l 조회 36
선수들 입장에서도 갑자기 생이별이네…
22:09 l 조회 59
아니 데이비슨 아들이랑 똑같은 표정으로 울고 있어 ㅠㅠㅠ7
22:09 l 조회 392
와 그만우는법 아시는분1
22:08 l 조회 57
나 아까 데이비슨 마지막 타석 때 타구3
22:06 l 조회 198
나 이런거 보면 너무 슬프다 걍…….5
22:06 l 조회 333
지금 너무 눈물나는건
22:06 l 조회 45
주말까지 뛰게 해주지1
22:05 l 조회 69
엔씨 선수분들 다 우시는 거 보면 데이비슨 선수가9
22:04 l 조회 462
난 장기외인 이렇게 나가는거 진짜 너무너무 슬픔...
22:04 l 조회 35
눈물 어케 멈춰?
22:04 l 조회 13
연관 메뉴 🔗
SSG 롯데 삼성 KT 최강야구 두산 KIA 입덕 가이드 메이저리그 NC LG 키움 한화
데이비슨 전적…..9
22:03 l 조회 239 l 추천 5
아니 진짜 간다고1
22:02 l 조회 111
진정하고 인티 들아왔다가 2
22:01 l 조회 107
직관 갔으면 진짜 오열했을거가틈...2
22:00 l 조회 90
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손 흔드는데5
21:59 l 조회 456
키움 10연패였구나
21:58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