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기본적인거 물어보는거 아닌가? 이정도는 검색해보면 나오는거 아닌가? 싶고
애초에 업무가 아무것도 없는데 뭘 물어볼 수가 있나???? 내가 뭘 물어봐야하지? 싶어서 혼란스러워
오늘이 출근 5일째였는데 그냥 방치되어있어,, 멘토님은 엄청 바빠보이셔 외근 엄청 나가시고 ㅠㅠ
|
너무 기본적인거 물어보는거 아닌가? 이정도는 검색해보면 나오는거 아닌가? 싶고 애초에 업무가 아무것도 없는데 뭘 물어볼 수가 있나???? 내가 뭘 물어봐야하지? 싶어서 혼란스러워 오늘이 출근 5일째였는데 그냥 방치되어있어,, 멘토님은 엄청 바빠보이셔 외근 엄청 나가시고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