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 손님이 넘 감동한나머지
본인의 sns(인스타 블로그등)에 너무 맛있고 좋다고 올림 거야
근데 그게 우연히 알고리즘 타서 식당 손님이 개늘었어
근데 그러다보니 ~ 보고 왂는데 왜 서비스 전 없나요
안 나오네요..? 이런 질문이 들어오기 시작함 거야
사장은 이렇게 많은 테이블에 서비스를 내어줄 생각은 아니엇던 거고
그럼 사장 입장에서 어떨 것 같아?
그 사람보고 글 내리라 할 거 같아?
|
그리고 그 손님이 넘 감동한나머지 본인의 sns(인스타 블로그등)에 너무 맛있고 좋다고 올림 거야 근데 그게 우연히 알고리즘 타서 식당 손님이 개늘었어 근데 그러다보니 ~ 보고 왂는데 왜 서비스 전 없나요 안 나오네요..? 이런 질문이 들어오기 시작함 거야 사장은 이렇게 많은 테이블에 서비스를 내어줄 생각은 아니엇던 거고 그럼 사장 입장에서 어떨 것 같아? 그 사람보고 글 내리라 할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