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짧게 사귀고 헤어졌는데 사귈 땐 몰랐는데 헤어지고 나니깐 내 생각보다 얘를 좋아했구나 느낌 .. 상대는 계속 붙잡는데 난 계속 미뤄냈거든 이제 진짜 끝이라 그런가 괜찮다가 지금 후폭풍 와 .. 헤어지고 나서 더 좋아하는 경우가 있어 ..? 난 무슨 경우야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진짜 짧게 사귀고 헤어졌는데 사귈 땐 몰랐는데 헤어지고 나니깐 내 생각보다 얘를 좋아했구나 느낌 .. 상대는 계속 붙잡는데 난 계속 미뤄냈거든 이제 진짜 끝이라 그런가 괜찮다가 지금 후폭풍 와 .. 헤어지고 나서 더 좋아하는 경우가 있어 ..? 난 무슨 경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