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4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8
너넨 어케 생각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난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생각엔 반대할 이유가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찬성
사실 뭐 애 만든 본인들 입장은 모르겠고 그럴게 태어난 애들이 불쌍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친구가 그렇게 태어났는데 부모가 내 젊음이 너 때문에 망가졌다 이런식으로 학대했음
그래서 내친구가 매번 낙태하던가 를 입에 달고 다녔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 종교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니가 남자니까 반대하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잔데...주민번호 뒷자리 4로시작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꼭 이런 애들이 있더라..자기랑 의견 다르면 남자몰이 하는 애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자가 낙태를 반대할만한 이유가 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야 종교인이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어쩐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전형적인 남혐 하는 애들 케이스..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ㅋㅋㅋ 무지성 혐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혐 ㅋㅋ 낙태를 반대하는게 오히려 여혐이지 여자는 무조건 어떤이유에서든 임신한 이상 애를 낳아야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남자면 무조건 낙태 찬성한대 어디서...? 왜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언제 남자는 무조건 낙태를 찬성한데? 내가 남혐한다길래 낙태 반대하는게 오히려 여혐이라는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7에게
니가 남자니까 반대하겠지 -> 너가 한 말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45에게
그니까 여자면 낙태를 반대할만한 이유가 없으니까 한말이지 근데 종교인이라니까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7에게
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우르르 몰려들어서 물어뜯는거 ㄹㅇ 전형적이고 웃기다 ㅎㅎ 본인얘기 아니면 흐린눈하고 넘어가면 될텐데 꼭 찔려서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내말이 인티에 이런애들 개많아짐 신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낙태는 본인 의사라 생각함 근데 익인이는 그냥 남혐 하는게 보임ㅋㅋㅋㅋㅋㅋ 의견 다르고 공감 안해주면 몰아가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 맘대로 생각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팩트 익인7이 먼저 갈라치기 함> 예민러들이 또 갈라치기 함 >결국 수준 똑같음 이런 애들 왜이리 많아졌냐 진짜.. 이러니까 ㅍㅋ 여시에서 몰려왔다 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애초에 이글자체가 갈라치기 하려고 쓴글인거 티나니까 미러링 해준거잖음.. 넌 이 글이 ㄹㅇ 순수하게 낙태에 대해서 토론하려고 쓴글이라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의 몸 남의 선택인데 내가 찬성이든 반대하든 할 이유가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이렇게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필요하다고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니 몸의 낙태 반대하는건 그럴 수 있음 근데 남이 하는 낙태를 반대 할 권리는 없음ㅇ 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 성범죄당해도 낳을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만 예외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막 애 억지로낳아서 학대하는거보다 낙태가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사자 마음에 따라.
내가 낳는 것도 아닌데 반대하면 뭐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반대함.
찬성하는 익인들은 죽는 태아의 권리는 생각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걍 세포쪼가리 때문에 여자몸을 버려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생기자마자는 사람도 아닌데 형태도 없는데 뭐에 감정이입하는 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손톱만한 세포덩어리에 미안함 느끼는 니가 더 신기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시브랭 암세포도 생명이에요랑 같은 맥락이라 보면 되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암하고 멀쩡한 사람이랑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태아가 왜 사람임? 뇌도 안생겻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몽총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닌 착상하고나서 바로 사람처럼 뇌랑 장기랑 다 있다고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정보) 민법에서도 태아는 살아서 출생하지 않으면 그 권리를 인정해주지 않는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그럴거면 남자들 자위도 금지해 정자도 생명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낙태 하면 제일 해를 보는게 낙태 결정하는 본인 몸인데 왜 남의 찬반이 필요한지 모르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들 몸 알아서 하겠지요 냅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찬반할게없음 여자몸이니 여자가 원하믄댜로 하면 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찬성...낳는다고 끝이아니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찬성 여자몸에 대한 권리는여자 본인한테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찬성... 너무나 불행한 상황인데 낳음당해서 고통스럽게 살 아이가 불쌍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무조건 찬성... 아이는 한 사람 인생에 너무 많은 파장을 가져와서; 선택권이 있는 게 좋지 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굳이 따지자면 찬성임
단 강요가 아니라 선택의 자유가 있어야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강간 당해서 임신한 애도 낙태 반대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찬성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반대임 근데 범죄에는 내 의견 하나도 안중요함 무조건 피해자 의견대로 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기독교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바로 이 생각함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반대함(범죄, 장애 예외), 완벽한 피임을 한다는 가정 하에 반대인거임. 전에는 그냥 어떤 상황이든 관계없이 찬성이었는데 무책임한 성행위가 문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물론 갤래처럼 몸 막굴리다 임신한 애들은 낙태 자격없긴 하지 그래도 낙태는 찬성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존중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세상에 완벽한 피임은 존재하지 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알고있어! 그냥 내 생각일 뿐이야! 그렇다고 낙태를 경험한 사람에 대해 안좋게 생각하진 않아 내 스스로가 그렇게 살면 되는거라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남의 몸을 니가 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남의 몸인데 니가 찬성하고 반대할 권리가 있음? 그럼 난 너가 똥싸는거 반대한단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진지하게 보다가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여기서 우리가 반대해야 할 명분이 있어? 여성 자신의 몸이고 그거에 대해 자신이 선택한 걸 존중해야 한다는 생각인데 나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애는 뭔죄 잘 낳아서 잘 기를 거 아니면 낙태하는 게 낫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당사자들이 결정할 일이지 이걸 왜 제3자들이 왈가왈부하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남의 몸에 대한 결정권은 왈가왈부하지 말고 반대하는 애들은 원치 않는 임신해도 그냥 낳으면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완전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종교 있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산부인과 직원인데 찬성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임신초기에 하는 건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임신 주체의 권리지 낙태를 하든 안하든 그걸 남이 결정해선 안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무조건 찬성 본인이 낳기 싫을 수도 있고 그 외에도 다른 이유들이 있을 수도 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근본적인 생각 자체가 잘못됐음 남의 몸이고 남의 권리인데 타인이고 제3자가 간섭할생각을한다는거자체가 신기해
산모 본인 혹은 부부끼리 정하는 일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무책임한 성관계..? 무책임한 출산 후 방임이 더 문제임 질보단 양이라 이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난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임신한 사람이 알아서 할 일이지 거기에 3자가 왜 왈가왈부를 함? 자기가 키워줄 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 글 또 인티 수준 이러면서 수출되겠다ㅋㅋㅋㅋㅋㅋ 댓들 몇개가 진짜 저렴해서 바로 수출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뭐 범죄는 예외라고 하는데 범죄에 의한 임신인지 정확히 어떻게 구분해? 가스라이팅 협박 폭행 때문에 임신을 했다 쳐. 교묘하게 피해가서 법적으로는 범죄가 아닌데 알고 보니 여자쪽은 죽는게 무서워서 합의하에 임신한 거고 낙태하고 싶은 거면 어떡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찬성인데 나는 그 이면에 본인이 몸을 애지중지하고 막굴리지 않았는데 생겼을 때의 찬성임 ; 피임 개빡세게 했는데 생겼을때만임 범죄에는 무조건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성폭행을 당해 가지게 된 여성에 한해서는 무조건 찬성인데 그 외는 뭐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져야지 원치 않는 임신을 하기 싫으면 임신을 원치 않는 상대와 성관계를 하지를 마 지들이 좋아서 하는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반대할 이유가 있을까..
부모가 원하지않는거 억지로 키우면 뭐가 달라지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키울 자신 없으면 낙태해야지 억지로 낳으면 두 명 다에게 평생 불행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태아 보고 귀한 생명이니 이래서 반대하는거 진짜 희한하네 환영받지 못한 존재가 사랑 못받으면서 크는건 생각 안하나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오늘은 이거 가져가야지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굳이 따지자면 찬성함 왜냐면 낳기 싫은데도 낙태가 안돼서 태어난 애들이 불쌍해서.. 그럴거면 안태어나는게 낫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개월 수에 따라 갈리는데 미숙아 될 정도면 반대
그 전이면 찬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흠뻑쇼에서 헌팅 이런거 있어?
22:17 l 조회 1
근데 집이 가난한데 자식이 뛰어난 경우도 힘든거같음…
22:17 l 조회 2
이 자동차 자가용으로 타고 다닐 수 있으면 그럴거야?
22:16 l 조회 9
저번에 주말에 용산역 갔는데
22:16 l 조회 16
아니 근데 진짜 엔빵한 돈 왜 올려서 주는거임1
22:16 l 조회 18
고등학교때 내기준 정말 예쁜 친구 있었는데
22:16 l 조회 13
168 59에서 57가는건 티 안나지?1
22:16 l 조회 7
생일선물 받아놓고 상대 생일은 안챙기는 사람 진짜 싫다..
22:16 l 조회 2
사람은 원래 이렇게 외롭나
22:16 l 조회 3
내 친구 나한테 자격지심 느껴지는게 보여서 거슬림...
22:15 l 조회 6
네일 받고왔는데 손가락에 묻은 젤 구워짐..
22:15 l 조회 10
요즘 동물들 휴지 격파 릴스 유행하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워
22:15 l 조회 5
친구반려견한테 엄마라고 말했더니 기분나빠하는데 4
22:15 l 조회 13
나 오늘 개큰 탑차한테 깔릴뻔
22:15 l 조회 5
영원할머니 ai 야????
22:15 l 조회 15
애인없는 30대 직장인들아 주말에 뭐해? 1
22:14 l 조회 8
ㅇㄴ 지하철에 강아지ㅋㅋㅋ
22:14 l 조회 19
나 위고비로 22키로 뺐는데4
22:14 l 조회 25
난 진짜 성인돼서 외모친찬 받은 적이 없네 3
22:14 l 조회 25
직장 선배가 미안하다는 말을 한번도 안해
22:1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