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820634?category=6
->그치만 알몸인 나를 진짜 나가라고 할 의도를 가지고 일부러 삐댄건 아니었다고 함
->근데 내가 머리 말리고 나와서 ‘왜 나보고 나가라고 했냐’고 화를 내니,
->‘그럴 의도는 아니었다’고 몇번이고 말함
->근데 계속 내가 ‘너는 의도적으로 날 찾은거지않냐’고 따지니
->화장실 문닫으라고했던말 어쩌고같은 핑계가 나온거 인정하고 사과함
2.나는 ‘너말 무슨뜻인지 알겠는데 그래도 너가 나에게 했던 말들은 내입장에서 날 시킨걸로 느껴질수밖에없다.
너가 화장실 문 닫으라고 했던 말이라는 뒤늦은 핑계는 별개로 거짓말도 맞고,
나는 더더욱 그래서 너가 거짓말한다느꼈다.
그러니 앞으로
->나는 너가 핑계 안 대도록 덜 쏘아붙이겠다
->너도 억울한 부분에만 대해서 말해라 말 더 지어내지 마라
하고 서로 인정하고 사과함
3.라멘먹으러가고 화해함
4.결론:
순간 당황+사람왔으니 걍 나 말한건맞는데 어차피 나 알몸이라 당연히못나가는건맞고
진짜 나가라고 시킬의도는아니었되 추후에 핑계댄건인정함
나도 쏘아붙인거사과함
화해했다 둥들아 고맙디~~~~~이제 돈키호테갈거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