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정수리에 사서 무릎쯤 팔았다...
마이너스 300
티비 좋은거 장만했다고 생각중 ㅠㅠ
차라리 팔고 삼전 닉스 넣음
갑자게 마이너스 보고 있다가 충동적으로 팔았음
내가 팔았으니 현차 대건 이제 좀 올라라 ㅠㅠㅠㅜㅜㅜ
|
진심 정수리에 사서 무릎쯤 팔았다... 마이너스 300 티비 좋은거 장만했다고 생각중 ㅠㅠ 차라리 팔고 삼전 닉스 넣음 갑자게 마이너스 보고 있다가 충동적으로 팔았음 내가 팔았으니 현차 대건 이제 좀 올라라 ㅠㅠㅠ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