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4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KIA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사귄지 한달 정도인데 연락문제 때문에........진짜 얘가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을 정도거든ㅠㅠ

그래서 너가 날 좋아하는지도 모르겠고 우리가 연애를 계속 이어가는게 맞는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는데 지나고 나니까 너무 급발진이었나 싶기도 해ㅠㅠㅜㅜㅜ

연락에 대해서 내가 말한것도 한두번정도여서.....너무 당황스러웠을까싶네

대표 사진
둥이1
쓰니 = 나....... 어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하 진짜 연락때문에 이러고싶지 않은데 자꾸 하게돼서 너무 속상해ㅠㅠㅜㅜ오늘도 말하는데 눈물이 막 나서........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ㅠㅠㅠㅠ 알지... 나는 장거리거든 3개월 뒤에야 일주일 안되게 보고 그러는데 우리 둘다 연락에 크게 신경쓰는 편은 아닌거 알고 사겨서 뭐 3~4시간 뒤에 연락 받고 그러는것도 오케이인 편인데 대신 나는 미리미리 뭐할껀지 누구를 만나는지 좀 퀄리티있는 문자를 남겨줬으면 하는데 남친은 그냥 딱 한줄 통보에 내가 뭐 하는지는 별로 궁금해하는거 같지도 않더라고 그래서 좋게 우리 연락에 신경을 더 쓰자 하니까, 이해를 못하더라고 그러고 나보고 썸탈때부터 연락에 개의치 않는 사람이라면서 나랑 연락 문제 때문에 싸울지 몰랐다 전남친이 집착하는 스타일이라 힘들었다고 하지 않았냐 그러더라고... 나는 관계 발전을 위해서 말하는건데 방어적으로 나오네
지금 다른 이유를 비슷한 뉘앙스로 말해서 낸전중인데 힘들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진짜 너무 우리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싫다 그 정도 연락은 연인 사이에 해줄수 있는거 아니냐도ㅠㅠ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락을 어떻게 하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늘도 내가 연락하기 전까지 한번을 연락을 안해...... 진짜 저녁시간쯤 내 톡에 답장해서 너무 빡쳤어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이 얼마나 바쁘길래..? 좀 심하다 그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ㅠ좀 바쁘긴한데 그래도 연락 한번 안할 정도는 아니라는걸 나도 알거든 아니면 말이라도 해주면 진짜 몇시간 안보는거 이해할수있는데 그것도 아니니까 진짜 짜증나죽겠어 얘때메 정신이 힘들다 정말.....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그래도 연락 한번 잘 안된다는게 ㅠㅠㅠㅠ너무 심하다.. 나도 연락 잘 못하는 직업이지만 어떻게든 점심시간이라던지 잠깐 쉴 때라도 연락하려고 노력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ㅠㅠㅠ그니까 그렇게라도 노력을 해줬으면 좋겠는데 안그러니까 나를 일상에서 별로 안생각하는거같고 그러다보니 안좋아한다고 느껴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대화했을 때 상대는 뭐라고 말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니야..나도 너랑 비슷해서...
나는 서운함 얘기하다가 결국 차였어...
상대방이 바쁜사람이라...슬퍼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래......??? 미래의 나같아서 마음아프다 진짜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게 진짜 바쁜사람이면 여유도 없고 그런가봐.. 내 기준에서 생각하면 그래도 화장실 갈때나 한번 톡 줄 수 있지않나..? 싶은데...
그 사람은 정말 바쁜거면..
나도 이번에 차이고 반성하게됐는데 나는 애정결핍이 있어서 상대방이 더 나에게 관심을 줬음 좋겠다고 생각했나봐...사실 헤어지고싶지않았어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마음아프다 진짜..... 연락 성향이 너무너무 중요하다는걸 느끼게 돼..... 그래서 걱정이야 이 정도의 연락을 원하는것조차 애정결핍이고 집착으로 느껴지려나......ㅠ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게 나도 헤어지고나서 이런 생각이 든거거든?
내가 너무 집착한건가싶고.. 근데 이게 솔직히 서운함 표시가 죄는 아니거든.. 연인사이에 서로 대화하면서 맞춰나갈 수 있는건데 상대가 정말 마음의 여유가 1도 없다면 이걸 풀어갈 자신이 없는거..
나는 이 사람이 계속 연락없어서 감정적으로 나가는바람에 더 안좋아졌거든..내가 불안하니까
이럴거면 확실하게 말하고 끝내라고 했었어...
근데 상대방도 너무 하긴했어.. 딱 봐도 그 전날 기분상해서 연락 피하는 것 같았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좀 그렇다진쩌ㅠㅠㅠㅠ살짝 회피형 느낌이 있는 분이었네ㅜㅜㅜㅜㅜ 힘들었겠다........진짜 성향 맞는게 너무너무 중요하다 진짜로...............슬퍼 너무ㅠㅠㅠ나도 연락에 좀 초연한 성격이면 좋겠어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맞아...알고보니 회피형 기질이 좀 있었더라구
쓰니는 아직 헤어지고싶지않으면 충분히 만나서 대화를 해봐!
나는 헤어졌지만 쓰니는 아프지않았음 좋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
21:46 l 조회 1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15
21:37 l 조회 35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2
21:37 l 조회 14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2
21:32 l 조회 46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3
21:31 l 조회 29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20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2
21:22 l 조회 44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6
21:19 l 조회 26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5
21:12 l 조회 61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3
21:09 l 조회 60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3
21:08 l 조회 39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9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1
21:05 l 조회 16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1
21:04 l 조회 15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20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44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33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11
20:52 l 조회 71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30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2
20:47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