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쩌다 내얘기 나왔는데
좀 깬다고 그러더라고ㅋㅋ
그걸 내가 지나가다 들었어 아무도 모름
뒷담화까진아니고 좀 장난스럽게 얘기해서
막 기분나쁜건 아닌데
그래도 이성으론 안보이구나 싶거든
근데 그전엔 나한테 약간 호감있어보였고
지금도 팀으로 일할때 나랑 하자하고 일도 많이 도와줘
얼마전에 번호도 물어보고
집갈때 톡으로 같이가자 하고
대체 뭔 마음인걸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어쩌다 내얘기 나왔는데 좀 깬다고 그러더라고ㅋㅋ 그걸 내가 지나가다 들었어 아무도 모름 뒷담화까진아니고 좀 장난스럽게 얘기해서 막 기분나쁜건 아닌데 그래도 이성으론 안보이구나 싶거든 근데 그전엔 나한테 약간 호감있어보였고 지금도 팀으로 일할때 나랑 하자하고 일도 많이 도와줘 얼마전에 번호도 물어보고 집갈때 톡으로 같이가자 하고 대체 뭔 마음인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