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터럴리 거지임 돈 맨날 없대 얘 자취해서 그런가? 쨋든 이번 내 생일 선물 나중에 사준다하고 까먹음
여기까진 그렇다쳐도 이번에 내가 성심당 갔다왔는데 빵 맛있는거 아무거나 사달래 좀 킹받는데 어케대응해야되지 친한애긴 함 나 좀 쪼잔한가 ㅎ…
|
리터럴리 거지임 돈 맨날 없대 얘 자취해서 그런가? 쨋든 이번 내 생일 선물 나중에 사준다하고 까먹음 여기까진 그렇다쳐도 이번에 내가 성심당 갔다왔는데 빵 맛있는거 아무거나 사달래 좀 킹받는데 어케대응해야되지 친한애긴 함 나 좀 쪼잔한가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