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첨 해봤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아픈건 하나도 없더라고?? 근데 덜 들어간건지 절반 넘게 새더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플리케이터 잡는 손가락이 닿이는 정도까지 밀어 넣었는데 더 넣어야 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