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55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KIA 롯데 T1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좌익에서 호수비 계속 나옴 요즘 어쨌든 안타도 계속 치긴했고…

창기를 빼야함 

대표 사진
둥둥이1
우 찬의 좌 성주 하고 창기 대수비 시키면 될 일을 왜 꾸역꾸역 1번에 넣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요즘은 내가 너무 기대치가 높은건가 싶기도 해
22:36 l 조회 5
2군 야수 뎁스 그렇게 안좋나?..10
22:31 l 조회 34
민재 지환 차례대로 이천 다녀올 때 2
22:25 l 조회 39
. 1
22:22 l 조회 34
문문 와서 더 잘해야됐는데4
22:22 l 조회 28
이게 4번에 맞는 성적일까요 2
22:15 l 조회 52
어제 켈리 완봉승 2주년이라고 해서
22:15 l 조회 22
마) 긍 - 다년 안한거 부 - 다년 안한거6
22:15 l 조회 58
9번 할 사람이 너무 많아 11
22:08 l 조회 50
정빈이 계속 주전기회주려면2
22:04 l 조회 45
민재 ㄹㅇ 내릴 타이밍이 없었..
22:00 l 조회 27
내년에 ㄹㅇ 타코 바뀌면 좋겠어1
21:59 l 조회 47
근데 정빈이는 ㄹㅇ 다른거 같은디4
21:57 l 조회 51
원래 올시즌 찬규 경기때 득지 좋았는데
21:56 l 조회 17
민재 진짜 이대로 1군에 둬도 되는건가 9
21:55 l 조회 102
올브까지 잘 버텨보자
21:53 l 조회 9
그래도 아직 타선 고점 안 왔다고 말들하는거보면.. 3
21:51 l 조회 61
그래도 보경이 이게 저점 방어라는 사실 2
21:51 l 조회 45
문보경만큼 엘팬들한테 이쁨만 받고 자란 슨슈가 어딨다고 1
21:47 l 조회 54
아 근데 짧은 다리 강조라는건 너무 한거 아냐
21:4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