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5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삼성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장기외인이면 대부분 성격도 좋고 성적도 좋았으니 장기외인 했던거라..
떠나보내기가 너무 힘들어 타팀인데도 데이비슨 선수 안타치고 인사하는 거 너무 슬픔 ..🥹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데이비슨 영상 모음 볼 파니누나들...
22:59 l 조회 1
에프파니 눈물펑펑이야
22:58 l 조회 5
고별전이라면 적어도 팬들이랑 이별할 시간은 줬어야지 1
22:57 l 조회 25
왕옌청2
22:55 l 조회 50
시라카와는 빨간색이 맞나?
22:54 l 조회 32
근데 선수야 증명해야 되니까 쩔수라지만 팬들한텐 진짜 예의없다…
22:52 l 조회 26
랜디 춤 잘 춘다1
22:52 l 조회 22
팀을 위해 살았던 선수라 구단 행보가 매우 아쉬움3
22:51 l 조회 79 l 추천 1
엔씨 스캠때 상대없어서 화이트삭스/LA다저스/샌디에이고를 직접 연결해준게 데이비슨인게…5
22:51 l 조회 169
아니 근데 진짜 이건 아니다... 스포츠도 어쨌든 사람이 하는건데
22:49 l 조회 68
갑자기 데이비슨 선수 투수등판한 거 생각남
22:49 l 조회 33
근데 타팬들도 슬퍼하는 거 보면
22:49 l 조회 43
외인들은 언제든 바뀔 수 있다는 게 슬픔
22:48 l 조회 16
근데 다노네 역대 1루 용타들 대단한 사람들이네
22:47 l 조회 58
켈리 쿠에바스 뷰캐넌 니퍼트 데이비슨17
22:47 l 조회 219
테임즈가 은퇴번복하고 온다고 하면 그려러니 할게요 차라리,,,
22:46 l 조회 32
사실 보통 경기 안 내보내는 이유는1
22:46 l 조회 87
잠시 타격 부진한 외인 어느 팀에도 있자나3
22:44 l 조회 177 l 추천 1
남친 본투비 경상도 라오니 인데 데이비슨 보면서 엉엉쓴 함1
22:43 l 조회 85
늦었지만 오늘의 직관 야푸 자랑 10
22:42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