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5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감독이 저러는 상황에서 이번시즌 끝나고 보내면 안되는거였나? 지금 타격이 문제가 아닌거 같은데ㅠㅠㅠㅠ
대표 사진
신판1
내말이.. 우리도 그렇게 생각해..하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우리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우리도 그렇게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감정 빼면은 절반 지난 지금이 승부 걸 타이밍이야 5강권이랑은 아직 할만하고 테일러는 많이 안정됐는데 데이비슨 솔직히 진짜 많이 기다렸는데 회복이 시원하게 안 돼서

제대로 송별식이랑 은퇴식 해줬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랑 전혀 다르게 봄 감정 빼고도..
감독 꼬라지 봐서는.. 다른문제가 더 커보임
이 팀 타격은 전혀 문제 없고 오히려 꽤 안정된 편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근데 팀에 변화는 필요한데 감독, 용타 중에 바꾸기 쉽고 효과 즉각적인 건 용타임..
솔직히 데이비슨 나도 진짜 좋아했지만 내년에 계약 안 할 거는 다 알고 있음 근데 지금 막 잘하는 것도 아닌데 새 용타를 올해 찍먹해볼 수 있으면 하는 게 좋다고 나는 생각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래서 용타 바꾸는 거잖아 군데 오늘 보내든 일요일에 보내든 새 용타 오는 날이 크게 달라지는 건 아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근데 웨이버공시가 일단 돼야 다음 선수 등록 절차가 진행되는 거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이 글은 이번시즌 바꾸지 말라는 글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솔직히 말하자면 데이비슨보다 감독이 먼저 나갔어야 함ㅋㅋㅋㅋ 감독 땜에 못 잡은 경기만 봐도ㅎ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하 내친구 자꾸 최지훈암탉 이난리 2
23:03 l 조회 24
데이비슨 영상 모음 볼 파니누나들...
22:59 l 조회 43
에프파니 눈물펑펑이야3
22:58 l 조회 33
고별전이라면 적어도 팬들이랑 이별할 시간은 줬어야지 2
22:57 l 조회 81
왕옌청3
22:55 l 조회 96
시라카와는 빨간색이 맞나?
22:54 l 조회 61
근데 선수야 증명해야 되니까 쩔수라지만 팬들한텐 진짜 예의없다…
22:52 l 조회 31
랜디 춤 잘 춘다1
22:52 l 조회 34
팀을 위해 살았던 선수라 구단 행보가 매우 아쉬움3
22:51 l 조회 126 l 추천 1
엔씨 스캠때 상대없어서 화이트삭스/LA다저스/샌디에이고를 직접 연결해준게 데이비슨인게…5
22:51 l 조회 233
아니 근데 진짜 이건 아니다... 스포츠도 어쨌든 사람이 하는건데
22:49 l 조회 72
갑자기 데이비슨 선수 투수등판한 거 생각남
22:49 l 조회 39
근데 타팬들도 슬퍼하는 거 보면
22:49 l 조회 49
외인들은 언제든 바뀔 수 있다는 게 슬픔
22:48 l 조회 17
근데 다노네 역대 1루 용타들 대단한 사람들이네
22:47 l 조회 69
켈리 쿠에바스 뷰캐넌 니퍼트 데이비슨18
22:47 l 조회 285
테임즈가 은퇴번복하고 온다고 하면 그려러니 할게요 차라리,,,
22:46 l 조회 34
사실 보통 경기 안 내보내는 이유는1
22:46 l 조회 103
잠시 타격 부진한 외인 어느 팀에도 있자나3
22:44 l 조회 198 l 추천 1
남친 본투비 경상도 라오니 인데 데이비슨 보면서 엉엉쓴 함1
22:43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