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까진 전혀 없었는데 25되고 눈 밑 광대에 기미 조금 생김…… 그때까지 선크림 안발랐거든 ㅠㅠ 그래서 기미 생기고 선크림 매일 발랐는데 기미가 조금씩 번지고 있어 어떡해야할까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