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이유없이 넘어지게 되는거랑 한번씩 악몽꾸는데 무당찾아가야할까? 옛날에도 한번씩 이유없이 꽝 넘어진적이 있고 오늘도 일하다가 이유 없이 넘어져서 양쪽 무릎에 멍들었음..; 어디 걸려서 넘어진것도아니고 미끄러 진것도아니고 근처에 사람도 없어서 부딪혀서 넘어진것도 아니고 발꼬여서 넘어진것도 아님 걍 갑자기 나혼자 엎어져서 무릎 박살남 엄청 아팠어.. 귀신이 한 짓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되는데 어떡해야함 ??
|
이상하게 이유없이 넘어지게 되는거랑 한번씩 악몽꾸는데 무당찾아가야할까? 옛날에도 한번씩 이유없이 꽝 넘어진적이 있고 오늘도 일하다가 이유 없이 넘어져서 양쪽 무릎에 멍들었음..; 어디 걸려서 넘어진것도아니고 미끄러 진것도아니고 근처에 사람도 없어서 부딪혀서 넘어진것도 아니고 발꼬여서 넘어진것도 아님 걍 갑자기 나혼자 엎어져서 무릎 박살남 엄청 아팠어.. 귀신이 한 짓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되는데 어떡해야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