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60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7

게시된 카테고리 KIA

오늘 호수비 아니면 몇 실점은 더 했을 거 같은데... 쉬고왔는데 왜그래ㅠ
대표 사진
무지1
ㅇㅈ 사실 수비가 몇 점은 더 막아줬음 ㅠㅠ 담에 잘했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경기 터질뻔했어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너무 무서웠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ㄱㄴㄲ 오늘 수비아니었으면 진짜 큰일날뻔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휴식하고와서 왜그러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휴식 이후로 몬가 밸런스 깨진건가 싶기도 하공 ,,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그동안 강점으로 느껴졌던 템포랑 공격적인게 휴식이후 아예 안느껴짐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와 ㅇㅈ 완전 도망가는 피칭 오늘
상대타자들이 공략을 잘했다는 것도 있겠지만 걍 동하의 맛이 하나도 안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선발로테 도는게 첨이라 힘이 빠져서 그런가 싶기도하다가 쉬다 오기도 했고 5월 한달하고 힘이 빠져버리면 앞으로...어쩌나 싶기도 하고 복잡쓰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ㄱㄴㄲ 맞는 족족 장타장타에 미치는줄알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쉬고오니까 왜 더 안좋아진거지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쉬는동안 밸런스가 깨졌나... 동하야ㅠ₍ᵔ= o̴̶̷̥᷅ ˕ o̴̶̷̥᷅ =ᵔ₎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결과만 봤는데 2실점이라 괜찮은줄알았는데 투구내용이 별로였어...?? ㅠㅠㅠㅠㅠ 동하야... ㅜ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실점과정이 볼넷으로 보내놓고 안타맞기.......ㅎ...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득점권때 점수만냇어도 지지않앗을꺼같음 ㅠ 3
22:55 l 조회 44
그냥 당연한 얘기지만 4
22:53 l 조회 40
홈/원정이랑 써드 핏 달라????
22:52 l 조회 15
|˕ •́ =ᵔ₎ 4
22:48 l 조회 57
ㅅ근데 원래 레드석 윽박지르는거 심하나??6
22:43 l 조회 116
우리 소금팥이나 한번 뿌릴까? 1
22:42 l 조회 33
걍 무난패에 마지막 기분 세이브까지 2
22:42 l 조회 67
울팀 올시즌 5승 1패한 주가 없대6
22:29 l 조회 184
우리 일욜 선발은 올러? 아님 태형이?4
22:27 l 조회 110
24에 정우 잘했었는디 2
22:24 l 조회 84
범수는 내릴 생각 없나봐9
22:22 l 조회 201
기도드리겠습니다 1
22:22 l 조회 21
박정우 주루,수비,타격 중에 타격이 제일이라더니
22:21 l 조회 43
이번주 3승 확보해둬서
22:18 l 조회 61
우리 오늘 감코 작전이나 지시처럼 어떤 감독이 행동했다면 2
22:17 l 조회 97
팀 5안타에 비더레 성공한게 더 신기할지경 11
22:17 l 조회 114
오늘 진짜 수비력에 몰빵된거같은 경기력이였다 ㅋㅋㅋㅋ 1
22:17 l 조회 57
이으리 보고싶다 7
22:15 l 조회 72
시라카와 화이팅🍀4
22:15 l 조회 32
팀 5안타중 박정우 혼자 3안타를 쳤는데
22:1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