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이직이 더 어렵지않아? A직군 신입으로 일단 합격해서 들어갔는데 원래 원했던 B직군으로 돌리는게 시간지날수록 더 힘들어지지않아? 늦더라도 처음부터 B 로 시작하는게 낫지않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