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임 ㅜㅜ 틴더 이런 이상한 어플은 아니구 그래도 나름 건전(?)한 어플이었어 내가 여고 나왔구 성인된 이후에도 주변에 이성이 너무 없고 여유도 없었어서(입시, 편입 등) 하고싶어도 못했구,, 주변 친구들도 소개팅을 안해줘서(나랑 비슥함 ㅜㅜ 다들 사친 없름)
결국 고민고민하다가 어플 깔았다가 지금 애인 만나게 된거거든,,? 근데 만약에 헤어지면 또 어디서 연애를 할 수 있나.. ㅋㅋㅋㅋ 갑자기 걱정되소 ㅋㅋㅋ
애인 만난지는 6개월 정도 되서 이상한 사람은 아니야(현실에서 만났어도 이상한 사람이면 벌써 헤어졌을거라 생각함) 어플에서 만나서 처음엔 가볍게 생각했는데 생각외로 너무 나도 잘해줘서 더 잘 만나고 있어

인스티즈앱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