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3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42

9년만에 다시하는 20주년 월드투어에 아시아 북미 유럽 모두 5만석 이상 올 스타디움 대관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현시각 일반예매 티켓 열린지 12시간도 안 지남


오클랜드 스타디움 30분만에 솔드 아웃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바로 추가 회차생김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뉴저지 매트라이프 스타디움도 매진 임박 이미 5만석 이상 팖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영국 토트넘 스타디움 매진 임박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스타드프랑스 공연 프랑스 티켓마스터 베스트셀러 매진 임박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스마트폰도 없던 시절에 데뷔한 2세대 + 케이팝 월드투어 시초 + 9년 공백기 + 21년차 + 아직 컴백전

인걸 생각하면 놀라운 화력…


국내콘도 동접불가 매크로 불가 쿠플 시스템에서 대기열 21만,,,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해외팬들 반응ㅋㅋ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토트넘 홈구장 ㄷㄷ 다 규모 대박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대단하네 빅뱅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1년차 맞냐 대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06년에 데뷔한 2세대 남돌 + 10년 공백기 + 컴백 전 + 프로모X + 멤버변동인데 20주년에 저게 말이 안된다,,, 대단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2세대돌이 스타디움 규모로 저정도 급이라니 미쳣다..빅뱅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빅뱅은 ㅇㅈ이지 팬 아닌데도 가고싶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클라스는 영원하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가고싶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갑자기 나와서 저길 다 채운다고? 대단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케이팝의황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자리 하나만 있었으면 좋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가고 싶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쩐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토트넘 홈구장 진짜 너무너무너무 큰데 ㄷㅂ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ㅠ고양에서 봅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은있는데 자리가 없어서 못가요ㅠㅠ온라인생중계권이라도 팔아줬으면...그럴리없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만 못가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국도 추가해줘라...3일 너무 짧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그룹 공백이 거의 10년인데 그 사이에 해투를 돈 적이 없는데도 대단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빅뱅 이름값 하는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단한게 케이팝판에서 월드투어 처음으로 시작한게 빅뱅임ㅋㅋ 시조새격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가고 싶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국내든 해외든 커리어는 진짜 깔게없이 완벽하다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박이다 빅뱅은 빅뱅이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악 ㅠ 내자리 내놔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와 대단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갓뱅 이게 실체있는 인기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양에서 보자 꺄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신기하다 진짜 아이돌이 아니라 케이팝 자체가 유행이구나 싶기도 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나라는 고양이 제일 큰거야?ㅜㅜ 난 고척이 조은데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관 가능한데 중에는 고양이 큰 듯 딴데는 공사중이어서.. 고척은 실내고 고양은 야외고
겨울에는 날씨 때문에 고척에서들 많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박ㅋㅋㅋㅋ 무홍보에도 권력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호주 멜번도 와줘요......나 왜 8월에 멜번으로 이사가는데..... 시드니만 하는게 어딨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텤 마 머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나도가고싶다는 댓글들 겁나웃겨 나도 그댓글쓰려고왔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빅뱅은 연차오래지나도 다른 동시대그룹들보다 이런글 자주올라오는듯 팬덤대단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𝙅𝙊𝙉𝙉𝘼 웃기다는 시골 늙크크 이태원 브이로그..JPG1
15:08 l 조회 2725
💥"마지막 봉사라더니 38억?"…외신이 폭로한 홍명보 연봉, 클린스만도 넘었다4
14:43 l 조회 3900
노후대비 안된 집 딸은 결혼 못하겠지?2
14:41 l 조회 2564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10
14:38 l 조회 11698 l 추천 3
영화) 오디세이 논란의 엘리엇 페이지 역할 '아킬레스' 아니다
14:36 l 조회 858
멘탈을 찢어놨던 메이플 퀘스트.jpg4
14:33 l 조회 3782 l 추천 1
이임생 "액수를 밝힐 수 없지만 한국 감독님들도 대우를 받아야한다 생각한다"
14:30 l 조회 1261
아니 발에 자꾸 천같은게 밟히잖아1
14:20 l 조회 4771
거스 포옛 감독 알 칼리즈와 결별
14:20 l 조회 533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캐나다 반응은?6
14:18 l 조회 6892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베이크 치킨 브랜드.JPG2
14:16 l 조회 6600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15
14:16 l 조회 11579
"선생님이 창문 열어서 우리애 춥게 만들었다”… 아동학대 황당신고2
14:16 l 조회 4348
프랑스 이혼혐관 재결합 게이커플 정치인 대선 출마선언함
14:16 l 조회 1150
독일, 유럽애들 모순점
14:16 l 조회 800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6월 10일 기사)11
14:16 l 조회 13638
🍎애플이 메모리 가격으로 뭐라고 하는게 어이 털리는 이유2
14:14 l 조회 5107
'성장형 뮤즈' 입증! 유신, '더 스카웃' 2위로 여정 마무리
13:59 l 조회 171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8
13:58 l 조회 9797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198
13:31 l 조회 2126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