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1
저번주부터인가 계속 63.2 63.3 63.4 이래서
단계 올릴까 고민했는데 (지금1단계로 7주째 맞는중)
오늘 재보니 62.85 나옴... 아침부터 기분 너무 좋다
대표 사진
익인1
이담에 2단계 가는게 맞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사실 효과는 5부터가 찐이라고 하긴하잖아
근데 내가 저렇게 빼면 약끊었을때 유지할수있을까? 못할것같고 부작용도 좀 무섭고
일단 담주까지 더 고민해봐야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됐당 굳이 무리하게 올릴 필요는 없는거 같아
천천히 빼는게 담석 췌장 망가질 일도 없고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1단계 한 3달인가 맞았어
근데 이게 생리땐 오지게 안빠져서 수영땜에 미루면 미루는 만큼 계속 안빠지더라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그러고 보니까 나도 생리였다
익은 왜 3달 1단계 맞았어? 이유가 있을까?? 나 고민중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운자로 전에도 식단이랑 운동하고 있었는데 올리면 먹는양 너무 줄어서 근육량 줄을까봐 천천히 줄이자고 했어
근데 생리땜에 1~2키로밖에 안빠졌더니 의사가 그냥 용량 올리자고 하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담에는 무조건 5로 올려야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까지 얼마나 빠졌어?!ㅠ 정체기가 있구나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9.6에서 62.85 목표는 57이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부부면 나중에 자식 가난하게 키울 일은 없지?
12:24 l 조회 2
환율 언제 돌아옴...?
12:23 l 조회 6
근데 성형해서 존예되는 것도 대단한거 아님?
12:23 l 조회 11
난 아플때 제발 혼자 있고 싶던데
12:23 l 조회 4
스트는 진짜 ㅠ
12:23 l 조회 7
올드 아이폰 고민하다가 샀다 ㅎ
12:22 l 조회 4
얘드랑 중고거래에서 환불 안해주는거 불법이야??1
12:22 l 조회 4
직장익들 회사 친목 좋아?2
12:22 l 조회 7
20키로 빼면 무슨 기분일까?1
12:22 l 조회 14
직장인 릴스 올렸는데
12:22 l 조회 6
근데 팁은 원래 달러로 주는거야?
12:22 l 조회 4
여름 옷 다 정리했다40 3
12:21 l 조회 18
우리 회사 사람 뽑는데 지원자 없으니까
12:20 l 조회 35
쿠팡은 원하는 시간에 가능하다는데
12:20 l 조회 8
못생-평범 여익들아 이런일 자주겪어 너네도? 5
12:20 l 조회 55
쿠팡 컬리 알바하고 싶은데 시간이 안되니까
12:19 l 조회 9
좋아하는 편의점 알바 보러 갈때 이 옷은 절대 입으면 안되겠지..?1
12:19 l 조회 20
락앤락에 김치 담아놨는데 김치 다 먹으면 김치국물 많이 남아도 다 버려?
12:18 l 조회 8
성병검사 결과들을려니까 원장님이랑 통화하고 문자보내진다는데
12:18 l 조회 34
마른 사람들 대체 어캐 살아? 16
12:17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