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8
남녀 똑같이 개 센 교육열 속에서 자랐는데 결혼하면 결국 여자는 커리어보다 임출육에 더 집중해야한다는게 억울하다고 생각들만한 것 같음 우리 엄마아빠도 나 똑같이 교육시켰는데 싶은 생각 무조건 들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그것보단 그냥 남혐 여혐 갈라치기글 때문임 정상적인 애들은 연애 결혼 잘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애하고 결혼하는걸로 정상 비정상 나누는게 요즘 시대 혐오란다
본인이 하는게 혐오인지 모르는거까지 완성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알고있음 이미 커뮤하는거 자체가 비정상인데? 정상인들은 커뮤 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랴 너 눈에 모든게 비정상인 세상에서 살어 .. 홧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인이야 말로 믿고싶은대로 믿고 보고싶은대로 보는것 같은 경향이 강한것 같아 현실은 다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상인들은 커뮤 안한다는게 좀 이상하고…(어차피 커뮤도 인터넷 세상 중 하나임)
갓반인 많다는 인스타도 이미 남녀혐오, 정치혐오 갈라치기 천국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정상인들은 커뮤 안하는게 맞긴해..ㅋㅋ 최근 5년 사이에 커뮤 전체 이용률이 50%이상 줄었다 했음 커뮤 이용하는게 2030 전체 인구중 40%정도래 이거 다큐로도 나왔음 물론 커뮤 안하는 애들중에도 비정상인 애들은 많겠지만 커뮤하는 애들보단 안하는 애들이 훨씬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커뮤 안하는 애들 중에도 비정상인 애들도 있다면서 정상인들은 커뮤 안한다는 말이 무슨소리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9에게
커뮤하는 사람이 비교적 비정상일 확률이 높다고 안하는쪽보단 안하는 애들이 훨씬 많으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비율이 높다고 익8너가 예상한다는거지 정상인들은 커뮤 안한다고 땅땅 할순 없다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9에게
ㅇㅇ 정상인들도 있겠지 근데 극소수일뿐이고 대체로 비정상이 커뮤 많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정상 비정상 통계가 있는건 아니고 걍 니 생각인거지?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9에게
애는 뭐 때문에 혼자 긁힌거임? 커뮤에 과몰입하면 정상 없는건 팩트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0에게
엥 근거를 물어보면 긁힌거야?ㅋㅋ 익8도 너도 나도 똑같은 커뮤인인데 내가 긁히고말고할게 어딨엉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9에게
워딩에서 ㅋㅋ 거리면서 비꼬는게 긁혔다는게 보여..밑에 익들도 정상인 비율 적다는걸 다 인정하는데 혼자 긁혀가지고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면 되는걸ㅋㅋㅋㅋㅋ스스로 떳떳하면 긁힐 이유가 없음 애초에 위에 익인이는 커뮤 안해도 비정상이 많다고 했고 커뮤 하는 애들중에 비정상 비율이 높다고 했을뿐임 글을 잘 읽어봐 단어에만 꽂혀서 발작하지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0에게
그렇게 치면 커뮤는 비정상인 애들이 끌어모인덴데 그런애들이 인정하면 그게 맞는말이 되는거야? 너야말로 못지나가고 갑자기 껴들어서 수정까지 해가면서 아득바득 댓달면서 멀 그냥 지나가래 논리가 맞는게 하나도업넹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9에게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봐 갓생사는 애들이 커뮤를 더 많이할지 아니면 너나 나처럼 주말오전에 이렇게 키배나 뜨고 있는 비정상들이 커뮤를 더 많이 하는지ㅋㅋㅋㅋㅋㅋㅋ 스스로 비정상이라는걸 인정을 못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0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18
8에게
222 이건 맞음 갓생 정상인들은 커뮤 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8에게
이렇게 생각 할수있지 대체로 범죄나 남혐 여혐 일어나는게 커뮤에서 시작되는거니까 커뮤 안하는 애들 입장에선 정상이 없다고 볼수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8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9
2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22
9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대표 사진
익인22
9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분 전
대표 사진
익인22
9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학력자거나 학군지 아닌 데에서 자랐어? 시비 아니고 단순궁금증이야 내 주변은 저거 때문에 고민된다는 애들이 많거든... 커리어 쌓을 제일 중요한 시기에 딩크 아닌 이상 임출육 해야하는데 육아휴직도 보통 여자가 해야하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고소득 고학력일수록 결혼 안한다? 그것도 틀린 말임 다른 나라는 그럴지 몰라도 우리나라는 반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정상성을 원하니 결국 결혼을 하게되는 건 맞는데 온전히 자기가 원해서 결혼을 하고 임출육을 하는 경우는 적은 것 같아 내 주위만 봐도 이제 나이 됐으니 결혼할 사람 찾아야지 애 낳아야하니까 가 주류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ㅇㅈ 나도 하고자 하는말은 정상적인 루트로 생활 해온 일반인이라면 다 겷혼하는게 일반적이라는걸 말하고싶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렇게 착각하는 게 웃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 어차피 정상인들은 다 커뮤 안하고 결혼하는거면 커뮤 남혐 여혐 갈라치기가 뭔상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녀 갈라치기때문에 결혼 안한다는건 진짜 인터넷에서 사는애들이나 그런말 하는거고 커리어도 솔직히 아님 걍 여유가 없어서그럼 마음의여유 경제적 여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맞음 나 하나로 벅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주변에서 결혼 생각 없거나 딩크 강력하게 얘기한 애들도 들어보면 임신 출산 하는 순간 리스크의 90%는 여자 몫인데 자기가 지금 결혼 아니면 앞길 걱정될 것도 아니라 그 리스크 감당할 생각 없는 경우가 많은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엄마도 니가 이제 막 연봉도 오르고 프리랜서로도 자리잡는데 결혼은 하더라도 애 갖는 순간 손해는 니가 더 본다고 결혼 뭣하러 하냐 걍 살아라 소리도 하심 ㅎ... 엄마는 워킹맘으로 사셨다보니 더 질색하는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부모님 세대에 맞벌이 많았던 것도 한 몫 하는 것 같기도 하고... 결혼 잘못하면 이혼도 말이 쉽지 지지부진하게 기간 오래 끄는데다가 애라도 있으면 혼자 키워야하니... 리스크가 크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나마 인식이 나아졌다지만 몸이랑 이런 리스크는 90은 여자 몫이다보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사 육아를 하찮게 여기니까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내 주변은 결혼다하고 다 애도 낳고 하는거 보니깐 비혼비출산이 그리 와닿지는 않음
그냥 넷사세보는 기분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문이 부모님세대고 그 엄마밑에서자란 딸들이 지금 2030이라.. 자라면서 보면서배운거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억지로 결혼한 부모님들이 행복해보이지 않으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남녀를 떠나서
그냥 내 인생의 대부분을 내가 아닌 다른 사람
그것도 나랑 성격도 안맞을 수 있는 다른 애한테 투자해야한다는게 싫음
배우자나 애인은 헤어지면 되는데 애는 낳는순간 책임져야하는데 그러기싫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랑 생각이 다르네 애는 절반은 나로 기인했으니까 ㄱㅊ을 것 같은데 남이 그러는 건 진짜 못 참을 것 같아 근데 평생 책임으로 생각하면 맞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식으로 억울한거 따질거면 남자들은 군대간것도 억울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6개월과 50년 남은 한평생을 비교한다고? 남자가 임출육할 수 있으면 군대간다는 여자들 널렸어 남자가 임출육하고 여자 징집하자 빨리 연구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연히 교육 못받고 무조건 일찍 결혼해서 애낳고 가정에 충실하렴 그게 여자의 인생이다 이러고 살다가 대학 과정 배우고 사회진출하고 남자랑 동일하게 학력+일자리(물론 여전히 유리천장 미침)가 있는데 누가 희생하는 역할을 하고 싶겠음 이런 사회에서 일하는 여자들 결혼해서 임신출산 하는게 대단한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직은 지금 20,30대들이 60 70년대 부모 밑에서 자라서 정성성이라는게 학습되어와서 그나마 결혼해서 임출육 하는거지 우리 자식들 세대는 임출 더 안항껄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결혼하면 아무리 맞벌이해도 가사 육아 등등 대부분 다 여자가 책임 지고 다 해야되는데 ㄹㅇ 체력이 미친듯이 좋지 않은 이상 어케 함...난 체력 없어서 결혼 못 할 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체형에 이런옷 안어울리나?ㅠㅠ 뭐가 문제일까 ㄹㅇ 너무 우람함
12:25 l 조회 2
대출받아서 반전세 사는 거 괜찮을까....
12:24 l 조회 5
공무원 부부면 나중에 자식 가난하게 키울 일은 없지?2
12:24 l 조회 13
환율 언제 돌아옴...?3
12:23 l 조회 10
근데 성형해서 존예되는 것도 대단한거 아님?1
12:23 l 조회 14
난 아플때 제발 혼자 있고 싶던데
12:23 l 조회 4
스트는 진짜 ㅠ
12:23 l 조회 11
올드 아이폰 고민하다가 샀다 ㅎ
12:22 l 조회 5
얘드랑 중고거래에서 환불 안해주는거 불법이야??1
12:22 l 조회 7
직장익들 회사 친목 좋아?3
12:22 l 조회 8
20키로 빼면 무슨 기분일까?1
12:22 l 조회 20
직장인 릴스 올렸는데
12:22 l 조회 7
근데 팁은 원래 달러로 주는거야?1
12:22 l 조회 9
여름 옷 다 정리했다40 5
12:21 l 조회 35
우리 회사 사람 뽑는데 지원자 없으니까
12:20 l 조회 48
쿠팡은 원하는 시간에 가능하다는데
12:20 l 조회 8
못생-평범 여익들아 이런일 자주겪어 너네도? 5
12:20 l 조회 61
쿠팡 컬리 알바하고 싶은데 시간이 안되니까
12:19 l 조회 9
좋아하는 편의점 알바 보러 갈때 이 옷은 절대 입으면 안되겠지..?1
12:19 l 조회 25
락앤락에 김치 담아놨는데 김치 다 먹으면 김치국물 많이 남아도 다 버려?
12: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