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똑같이 개 센 교육열 속에서 자랐는데 결혼하면 결국 여자는 커리어보다 임출육에 더 집중해야한다는게 억울하다고 생각들만한 것 같음 우리 엄마아빠도 나 똑같이 교육시켰는데 싶은 생각 무조건 들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