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집 앞이 바로 공원이라 맨날 지나가야하는데

허구한날 오프리쉬 쳐하고 지들 감당 못하는 자동줄 쓰면서 휴대폰이나 봐서 내가 모르는 개랑 산책하게 만듦 주위 둘러보면 줄이 하도 길어서 견주가 안 보임
맨날 자기개 안 사납다 그러는데 그말하는 와중에도 나한테 짖고 있음

방금도 내 옆으로 오프리쉬 개 지나갔는데 이젠 걍 소형견주라면 지긋지긋하다

공원 앞 십몇년 살면 개 키우는 사람 싫어지게 됨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개 키우지만 목줄 안하는 개는 무서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제 무서움을 넘어서 빡침에 다다랐다ㅋㅋㅋㅋㅋ 물면 합의금이나 내라 해야지 라는 달관의 경지에 다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쪽은 소형견이 대형견 물어서 경찰오고 난리였어서 더 무서워... 우리집 개한테 막 달려들고 짖고 진짜 무섭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형견 키우지만 목줄 안하는 견주들 걍 내려찍고싶음 쓰니 스트레스 많이 받겠다 키우는 나도 스트레스인데 심지어 안키우면 더 싫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나 경제력 좀 안정되면 강아지 키울 생각 어릴때부터 갖고 있었는데 크면서 싹 사라짐 특히 로망이 포메였는데 싫어하게 됨 사람들한테 다 시비 걸고 다니던데 걔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강아지 키우는데 그런 견주 보면 진짜 하.. 그래서 바로 안아서 데려감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줄 안 한 개, 자동줄 늘어난 개랑 줄 잘하고 있는 개한테 싸움 나는거 수두룩 하게 봤음 진짜 조심해야함.. 근데 그런 사람들 개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동네도 특히 할머니분들이 목줄 너무 안해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음 견주가 할머니면 100퍼센트 오프리쉬더라 그래서 공원입구에 할머니들 맨날 앉아있는데 거기 개들 열댓마리는 맨날 풀어져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개 노견이라 산책마다 긴장하는데 꼭 오프리쉬하는 개들은 순하지도 않음 개싫어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왈왈 거리면서 사람 쫒아다니는 개 꼭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못된 생각이지만 달려들면 발로 차일 각오는 하시길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맨날 짖고 사람 쫓아오는데 단지에서 풀어놓고 방관하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줌마 당신 눈에나 순하지 우리집 애기들 쫓아와서 식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동줄이 그 늘어나는 줄인가? 목줄을 언제든 제지가능하게 딱 잡고 있어야지
줄 질질 늘어나고 있는데 폰보는 사람들 태반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 강아지 맘대로 늘어나게 하는 줄. 그거 줄 감당못하고 개가 튀어나가면 플라스틱 그거 놓쳐서 강아지 몸에 맞더라. 많이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견주지만 오프리쉬하는강쥐들이나 자동리드줄 강아지들은 우리강아지한테도 위협이라 ㄹㅇ 개싫음 자동리드줄 진짜 왜쓰는거임? 2미터이상 늘어지게 하는건 과태료도 내야되는데 진짜 맘같아선 가만히 공원에 앉아서 각잡고 다 신고때리고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몰랐는데 줄 제한 법이 있었던거였음?? 와 불법인지도 모르고 나혼자 속 타들어가고 있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있어 2미터...자동리드줄자체가 비추지만 만약 쓰려면 2미터 제한 지켜서 고정하고 써야됨 아님 최대길이 2미터인거 쓰거나...그냥 목줄길이도 마찬가지 과태료도 꽤 높을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어안이 벙벙하다 불법주차마냥 안전신문고 앱에 신고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 다들 과태료 치료 좀 받았으면 진짜 양심없는 사람들 많았구나. 보면 산책하는 소형견 80퍼는 이 줄 쓰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 받고 난 입마개 안하는 대형견주가 제일 싫어^^ 대형견치고 입마개 한 경우 단 한번도 못봄... 물어보면 자기 애는 순하고 안 물어서 괜찮대... 오히려 목줄은 다들 잘 채우고 다니는 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대형견보다 소형견이 무서움;; 소형견이 진짜 사나우면 개싸나운데 견주들은 그냥 지 애기들로만 보이니까 문제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부부면 나중에 자식 가난하게 키울 일은 없지?
12:24 l 조회 1
환율 언제 돌아옴...?
12:23 l 조회 6
근데 성형해서 존예되는 것도 대단한거 아님?
12:23 l 조회 10
난 아플때 제발 혼자 있고 싶던데
12:23 l 조회 4
스트는 진짜 ㅠ
12:23 l 조회 7
올드 아이폰 고민하다가 샀다 ㅎ
12:22 l 조회 4
얘드랑 중고거래에서 환불 안해주는거 불법이야??1
12:22 l 조회 4
직장익들 회사 친목 좋아?2
12:22 l 조회 7
20키로 빼면 무슨 기분일까?1
12:22 l 조회 14
직장인 릴스 올렸는데
12:22 l 조회 6
근데 팁은 원래 달러로 주는거야?
12:22 l 조회 4
여름 옷 다 정리했다40 3
12:21 l 조회 18
우리 회사 사람 뽑는데 지원자 없으니까
12:20 l 조회 35
쿠팡은 원하는 시간에 가능하다는데
12:20 l 조회 8
못생-평범 여익들아 이런일 자주겪어 너네도? 5
12:20 l 조회 55
쿠팡 컬리 알바하고 싶은데 시간이 안되니까
12:19 l 조회 9
좋아하는 편의점 알바 보러 갈때 이 옷은 절대 입으면 안되겠지..?1
12:19 l 조회 19
락앤락에 김치 담아놨는데 김치 다 먹으면 김치국물 많이 남아도 다 버려?
12:18 l 조회 8
성병검사 결과들을려니까 원장님이랑 통화하고 문자보내진다는데
12:18 l 조회 34
마른 사람들 대체 어캐 살아? 15
12:17 l 조회 18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