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게시된 카테고리 KIA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써드 사랴면 화요일에 오픈런 해야하나…?!
16:47 l 조회 4
상대선발전적 8
16:20 l 조회 162
"(김)선빈이를 2번에 넣을까 생각도 했지만…" 김호령 1번-박재현 2번…KIA 라인업 변화 이유는? [오!쎈 잠실]1
16:16 l 조회 99
장터 7/4 3루 ev 4연석 🪣
16:11 l 조회 19
무지들 혹시 모령 썬데이스카 산 사람 있어!?
16:09 l 조회 21
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28
16:08 l 조회 372
양햄 진짜 사랑꾼이다 14
16:08 l 조회 710
나 오늘 이 더위에 블타 나성범 유니폼 입고 옴^^4
16:06 l 조회 70
ㅡ응????5
15:57 l 조회 199
🚪... 도리인데...ʕ •̅.•̅ʔ... 10
15:52 l 조회 195
잠실에 갸빠들이 얼마나 많이 가는데 승률 2할은 너무하잔슴 3
15:51 l 조회 85
재승이 잘뛰네 ㅋㅋㅋㅋㅋㅋ4
15:36 l 조회 141
즈덤이 공 맞고 벤클 퇴장3
15:33 l 조회 203
KIA는 김호령(중견수)~박재현(좌익수)~김도영(3루수)~나성범(우익수)~해럴드 카스트로(지명타자)~김선빈(2루수)~변..11
15:19 l 조회 1219
장터 7/4 1루 EV석 4연석 🪣 2
15:18 l 조회 30
오늘 호령이가 홈런칠거같은 느낌이야2
14:53 l 조회 58
뚱스뚱스
14:35 l 조회 120
내가 우리팀 야선이였으면7
14:01 l 조회 223
범수 잘해서 밥임티 쓰고싶다
13:56 l 조회 36
내가 달글 달리는 날마다 지네7
13:54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