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영결이니까 당연히 잘했을 거라 생각은 했는데
얼마나 잘했는지는 안 찾아봐서 몰랐거든
근데 2년차 징크스 걸렸을 때도 2할 7푼은 치고
나머지는 무조건 다 매년 3할대네 미쳤다
심지어 공수주 다 날아다님..... ㅁㅊㄷ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순위글 2등이다 순꾸하자 2
20:36 l 조회 28
결과론이긴 하지만 4
20:32 l 조회 54
주영이는 진짜… 2
20:31 l 조회 55
이겨도 하위타선 왤케 열받냐... 1
20:31 l 조회 28
만홈 덕직2
20:30 l 조회 37
어쩌라고 위닝 가져와1
20:30 l 조회 12
진짜 어쩌라고이겼잖아
20:29 l 조회 14
이놈의 야구
20:29 l 조회 12
와 오스틴 인터뷰 봐 주장 시켜야겠는데?4
20:28 l 조회 63
내일 팬덤중계 무적창민님 나오신다!! 5
20:26 l 조회 52
내엘지 순위 지키는 이유...
20:26 l 조회 47
그래도 이겼다...긍!!!!!!
20:24 l 조회 13
솔직히 올시즌 끝나면 팬들한테 영양제 돌려야함
20:24 l 조회 15
이긴건 이겼는데
20:24 l 조회 26
하 너무 힘들엇어요…. 진심 너무 오랜만에 보는 정품
20:24 l 조회 15
욕 나오는 순간 많았지만2
20:23 l 조회 40
그냥 1찬의 계속 안 쓰면 4
20:23 l 조회 69
오늘 경기 너무 힘들다
20:23 l 조회 13
고고마야 고생했다...
20:21 l 조회 18
고생했어~
20:2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