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T1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6
나도 맞을까했는데 엄마 아는분 지하철에서 쓰러졌대
대표 사진
익인1
밥 안먹어서 그럼 그거 잘챙겨먹어야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을 못먹을수밖에없었대 멀미처럼 미식거려서 ㄷㄷㄷ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그래도 먹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 이정도면 고문약물 아니냨ㅋㅋㅋㅋ 맞으면 속 울렁거리고 근데 부작용 없으려면 억지로 또 먹어 근데 살빼야해서 원래대로 먹음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비만으로 저승가기일보직전먼 맞아야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100키로대나 맞을만한거일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작용올까봐무섭네 우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오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절식하신건가 나도 맞으면서 초절식하는데 어지러움 물론 나는 안움직여서 아직 안쓰러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고싶어도 속이울렁거려서 못먹었나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먹어야해 밀어넣어야함
난 부작용없이 4개월째 진행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부작용은 정상체중에서 맞는 사람들이 많이 겪는데....최소 비엠아이 27이상부터 맞아한다는 의사쇼츠 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안먹어서 그래 나도 맞고 있는데 억지로 쑤셔넣고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먹고나면 나도 똑같이 울렁거리고 미식거리는데 원래 먹던 양으로 먹으려고 하면 좀 그래서 조금씩 자주 챙겨 먹고 있음 이러니까 부작용도 딱히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먹어야됨
나도 초반에 저래서 안먹히면 안먹히는대로 굶어야하는 건 줄 알고 초절식했는데
이러다 췌장염 오고 건강 나가리되는거랬움...
따뜻한 국물이나 좀 부들부들한 음식은 그나마 들어가서 난 우동 많이먹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 먹어서겠지. 억지로라도 뭘 먹어야 해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해야하고 못 먹겠으면 시간을 두고 계속 조금씩 자주 먹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연두부나 도토리 묵사발, 샤브샤브 등을 자주 먹고 중간중간 다크초콜릿이나 포카리도 한 번씩 마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먹어서 저혈당오셨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들어가는 기운에 안드신거 같은데 그정도 의지면 마운자로 자체를 안하셔야됨 위고비 보다 식욕억제 기운이 덜한게 마운자로인데 다른사람들은 건강 악화될거 알아서 어떻게라도 기본 식사량은 채움
절식이 알아서 잘 되는김에 방치하신거 아닐까싶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석대로 철저히 잘했는데 심한 부작용 겪은 케이스는 없나 ( bmi30이상 처방 대상이 맞으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 먹으면 나중에 요요까지 오는데 왜 그러셨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안 먹어서 그래
배 안 고프니깐 안 먹게 되니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정도면 그만 맞아야하는데 살이 빠지니깐 계속 맞았나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사 자체는 안전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진짜 배가 너무너무 부름....... 더부룩해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도 요요 생각하면 잘 챙겨묵어야 함... 운동도 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처방 대상이 아니였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먹어야더ㅣ는디... 난 상큼한거 먹으몀 괜찮아서 그론고 먹고 십키로 빼고 지금 유지 잘하는중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밥 안머그면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처방 받을 대상이 아니거나
단백질 물 안 먹거나
미식거리는것도 첫날에 그런다고 하는데
그거 안 먹으면 안 먹을수록 속 뒤집어지면서 미식거리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비만이었고
단백질 물 먹기 싫어도 밀어넣듯 채우고
운동하고 했더니
식욕 조절 되서 지금 한달만에 6.5키로 빼고 이제 5주차여...

근육은 1키로 밖에 안 줄엇음

개 먹기 싫은데 먹어야 근육 보전된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사한테 덕분에라는 표현쓰면 이상해?
18:34 l 조회 1
흰색 치마에 11흰색 속바지 vs 22스킨색 속바지
18:34 l 조회 1
남 결혼 못 or 안 하는거에 화나는 사람은 이유가 몰까
18:33 l 조회 1
여름덥고 해도길고 너무 싫다
18:33 l 조회 1
육회비빔밥에된찌vs매운닭강정에짜파게티
18:33 l 조회 1
전라도 식당 웬만하면 다 맛있어?
18:33 l 조회 1
흑토마토 이거 맛있네
18:32 l 조회 1
친구, 지인들한테 서비스해주는 거 무조건 생색 내야함.. 2
18:32 l 조회 2
제 집이 불에타서 없어졌다고요?
18:32 l 조회 3
디플 모던패밀리 본 사람
18:31 l 조회 4
나는 비혼주의한테 이거 묻는 애들 제일 한심스러움2
18:31 l 조회 20
다다음주 엄마생신인데 뭐해드리지
18:31 l 조회 3
재선거 할 것 같아?? 3
18:31 l 조회 6
대전익들 서울에서 먹어보고 싶은 거 있어?2
18:31 l 조회 8
낙태는 금지해야함
18:31 l 조회 10
채용시 마감은 사라져야해
18:31 l 조회 7
주식 1500만원이 800이 됐는데 걍 손절 하지말고 존버할까?
18:31 l 조회 7
스트레이트 체형인데 진짜 화나는거
18:30 l 조회 6
2호선 타고 가는데 냄새나 (ㅎㅇㅈㅇ)
18:30 l 조회 9
KFC 알바 한달 했는데 그만둘까...3
18:3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