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5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공군 vs. 챔니폼 어웨이 중에 고민 중인데 뭐가 좋을까...

갠적으로 예쁜 건 공군이 예쁜데, 챔니폼 어웨이가 약간 올드스쿨 같이 근본 같은 느낌이 있어서...🤔

참고로 올드 스트랑, 어웨이 기본 유니폼 있음...!

대표 사진
갈맥1
마킹도 할거면 마킹이랑 잘 어울리는거! 아님 더 잘 입겠다 싶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흠... 마킹은 어울리는 걸로 할 생각이라 상관없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쨍한 하늘 보다는 네이비를 더 잘 입긴 하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
공군 있는데 진짜 이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어쩌면 나 이런 후기를 기다렸을지도...🤭 땡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
ㅋㅋㅋㅋ웅 그거 입으면 다 유니폼 이쁘다 해주더랑 ㅎㅎㅎ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민재없으면 어떻게살지?
17:38 l 조회 5
진짜 고 스타팅도 이해할테니까 1
17:21 l 조회 69
퓨처스 경기 보러 왔는데 전캡이다,,,3
16:59 l 조회 93
나 짝짝이 부자인데 지금까지 사본 짝짝이 중에 파워퍼프걸 짝짝이가 제일 맘에 들어 2
16:32 l 조회 143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299
16:14 l 조회 1857
우리 올드니폼 올블랙으로 다시 나올까...?5
15:57 l 조회 102
유니폼 같이 골라주실 분.....5
15:37 l 조회 47
폴리테루 작년에 나왔던 유니폼 오프 매장에 재고 있을까..?1
15:23 l 조회 37
잠만보 짝짝이 이제 안 나와?7
15:05 l 조회 130
ㄹㅇㅇ 3
14:37 l 조회 164
비슬리 성격 개좋네 3
14:23 l 조회 215
아일릿 원희 공주님이 사직에 커피 보내셧나봐 … 🥹15
13:04 l 조회 3809
최근 10경기 승률1위 팀타율 8위5
12:43 l 조회 195
민재 무반주 응원가 소리 개커 진짜 😭 2
12:31 l 조회 177
오늘 사직 날씨 완전히 야르하셔2
11:40 l 조회 176
갑자기 자옥이 생각난다 1
6:39 l 조회 134
타팀 용병 떠나는거 봐도 이렇게 안타까운데5
4:39 l 조회 297
이번주 5할도 힘들거 같았는데1
4:35 l 조회 187
이날 기억난다 아무리 봐도 지금1루수는 이거못해 3
3:43 l 조회 97
시작할 때 행사 못 봐서 방금 봤는데
1:45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