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공군 vs. 챔니폼 어웨이 중에 고민 중인데 뭐가 좋을까...
갠적으로 예쁜 건 공군이 예쁜데, 챔니폼 어웨이가 약간 올드스쿨 같이 근본 같은 느낌이 있어서...🤔
참고로 올드 스트랑, 어웨이 기본 유니폼 있음...!
|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공군 vs. 챔니폼 어웨이 중에 고민 중인데 뭐가 좋을까... 갠적으로 예쁜 건 공군이 예쁜데, 챔니폼 어웨이가 약간 올드스쿨 같이 근본 같은 느낌이 있어서...🤔 참고로 올드 스트랑, 어웨이 기본 유니폼 있음...!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