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남들이 괜히 2용투 1용타 하는게 아닌데
대표 사진
신판1
근데 일단 시즌은 해야할 거 아녀 퐈는 비시즌이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건 비시즌에 생각할 일이고 당장 올해가 안되니까 그런거지 차라리 국내선발 괜찮을때 2용타 하는게 나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시즌은 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이제 시즌 반 지났고 반 남았는데
그럼 올시즌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저런 오심은 나중에 징계받아?
19:54 l 조회 2
오메딱 오메딱
19:54 l 조회 2
안보이는 쪽도 아니고 너무 잘보이는곳에 서서
19:54 l 조회 13
오심 신고 어디서함?
19:54 l 조회 31
릴라고 릴라고
19:53 l 조회 4
OnAir 1점차에서 오심하면 심판이 경기 터뜨린거나 마찬가지 아님?8
19:53 l 조회 111
저걸 세잎을 주네 오심 미쳤다
19:53 l 조회 57
오스틴은 왜 메이쟈 안 감?5
19:53 l 조회 14
엘지 투수 겁나 빠르네
19:53 l 조회 18
오심 심하다
19:53 l 조회 36
오심장면 어디야?6
19:52 l 조회 224
저런걸 못보는데 심판 어떻게 해?
19:52 l 조회 51
1점차 홈승부에서 오심을 하네4
19:52 l 조회 136
오심 적당히해 ㅜㅜㅜㅜ
19:52 l 조회 48
용타 진짜 개부럽다... 4
19:51 l 조회 61
심판이 저런것도 못보면 진짜 왜 있지 3
19:51 l 조회 144
저게 세잎인가..? 아웃같은데16
19:51 l 조회 320
오스틴 고고아메리카1
19:51 l 조회 30
와 오늘 엘롯 정품이네
19:51 l 조회 36
오스틴은 진짜 뭘까..
19:5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