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잖어 약간 대중적으로 나쁘게 퍼진인식
지방 대도시?에서 경기도 외각으로 왔는데
여기 동남아 남미 사람들 많거든
한 삼년됐는데
편견도아니고 걍 빅데이터라고 생각함
어제도 편의점밖에 잠깐 우산뒀다가 사라짐 에휴
그래도 티는 안냄
|
있잖어 약간 대중적으로 나쁘게 퍼진인식 지방 대도시?에서 경기도 외각으로 왔는데 여기 동남아 남미 사람들 많거든 한 삼년됐는데 편견도아니고 걍 빅데이터라고 생각함 어제도 편의점밖에 잠깐 우산뒀다가 사라짐 에휴 그래도 티는 안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