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9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게시된 카테고리 KT

잡았는데 투수들 몸 푸는 것만 보이려나?ㅠㅠ
대표 사진
법사1
선수들도 보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법사
219~220구역이랑 비교했을때 경기 볼거면 200번대 구역으로 가는게 좋겠지?
최애 투수 보러면 129구역이 좋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법사2
자리어때로 확인해봥!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법사
직관은 첨이라 이런게 있는지 몰랐다!!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법사3
사실 여기 법사들은 대부분 1루만 가봤을거라 3루 시야까지는 잘 모를거야 큰방에다가 물어보는게 더 도움될듯! 윗법사 말대로 자리어때도 좋구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 경기내용 너무 지겹다 1
19:42 l 조회 43
OnAir 심하다 1
19:41 l 조회 91
한승혁은 폭투 안하는 날이 없네 1
19:40 l 조회 26
OnAir 공포의 8회 시작 80
19:35 l 조회 703
OnAir 기도중
19:34 l 조회 5
스기 좋아
19:24 l 조회 105
위즈파크 3루 129구역 시야 어때??5
16:55 l 조회 137
똑똑 … 법사들 ! 2
12:03 l 조회 283
맹구가 투수들도 잡도리 해줬으면1
06.26 22:28 l 조회 562
선발이 잘하면 왜...불펜들아 왜그래...3
06.26 22:25 l 조회 646
이대로 불펜장에 소리지르고 싶음
06.26 21:48 l 조회 128
습 이 밤티점수 뭐야( 6
06.26 21:23 l 조회 1324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진짜 잘 할 때 됐다고. 26.06.26 달글🔮 1089
06.26 18:19 l 조회 6317
워페 작년엔 탈의실 없었어?2
06.26 17:56 l 조회 170
위즈티비 대구 갔네!!!!3
06.26 17:55 l 조회 202
배를 안 보나 했더니 장장... 1
06.26 17:24 l 조회 24
차현 준원 등록 / 정대 강민 말소 3
06.26 17:03 l 조회 188
균 은퇴식은 뭐 언제할려구 공지안하는거임4
06.26 15:01 l 조회 161
응지석 자리 있겠지
06.26 14:44 l 조회 22
맹버지 두더지 낳으시고 바지적삼 다 젖으셨네 1
06.25 23:04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KT
일상
이슈
연예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