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NC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비순이가 키움을 간다구요???
나 오늘은 안울고 잘 수 있을 것 같아😭😭😭
대표 사진
신판1
얼굴 대빵 부음 나도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엘롯라시코 재밌어진다
19:58 l 조회 12
우리팀 경기 보느라 오심 장면 보기전까지는 플 이해 잘 안됐는데1
19:58 l 조회 39
와 그 이후로 두산기아 경기터짐2
19:58 l 조회 125
홈에서 오심 많아?
19:58 l 조회 34
주심 이름 어디서 봄?3
19:57 l 조회 50
기아 두산 홈 아웃 오심 장면 8
19:57 l 조회 143
오심 스노우볼 미쳤네11
19:57 l 조회 210
팔 비틀고 들어가서 애매해보이긴 하는데7
19:56 l 조회 237
저런것도 못 보면서 뭔 심판이냐
19:56 l 조회 22
그냥 ai심판 빨리 도입해라
19:56 l 조회 17
19:56 l 조회 59
잠실 이거 걍 아웃임34
19:55 l 조회 560
오심뭔데??? 나도 구경갈래2
19:55 l 조회 76
1점차 승부인데 제일 중요한걸
19:55 l 조회 52
오심신고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19:55 l 조회 40
아니 공 받고 기다리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19:54 l 조회 81
아니 저건 진짜 심하잖아
19:54 l 조회 73
저런 오심은 나중에 징계받아?16
19:54 l 조회 355
오메딱 오메딱
19:54 l 조회 12
안보이는 쪽도 아니고 너무 잘보이는곳에 서서
19:54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