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결국엔 아무것도 못 하고 사설마킹만 해야되는 상황이 됨 그래서 나는 그냥 노마킹으로 있기로 함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팔 비틀고 들어가서 애매해보이긴 하는데
19:56 l 조회 21
저런것도 못 보면서 뭔 심판이냐
19:56 l 조회 3
그냥 ai심판 빨리 도입해라
19:56 l 조회 5
19:56 l 조회 19
잠실 이거 걍 아웃임13
19:55 l 조회 174
오심뭔데??? 나도 구경갈래2
19:55 l 조회 32
1점차 승부인데 제일 중요한걸
19:55 l 조회 46
오심신고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19:55 l 조회 31
아니 공 받고 기다리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19:54 l 조회 74
아니 저건 진짜 심하잖아
19:54 l 조회 72
저런 오심은 나중에 징계받아?8
19:54 l 조회 204
오메딱 오메딱
19:54 l 조회 11
안보이는 쪽도 아니고 너무 잘보이는곳에 서서
19:54 l 조회 56
오심 신고 어디서함?
19:54 l 조회 65
릴라고 릴라고
19:53 l 조회 10
OnAir 1점차에서 오심하면 심판이 경기 터뜨린거나 마찬가지 아님?24
19:53 l 조회 291
저걸 세잎을 주네 오심 미쳤다
19:53 l 조회 66
오스틴은 왜 메이쟈 안 감?8
19:53 l 조회 41
엘지 투수 겁나 빠르네
19:53 l 조회 21
오심 심하다
19:53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