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직업 렌인데 블랙보조 쌍레 보공공/공공잡 이거든
이거 아스트라 전승해도 될까
본캐로 길게보고 계속 키울건데
에공삼 보조는 살 엄두도 안나고 저거 걍 전승해서 쓰는거 어때
윗잠 보공이 35여서 이거 너무 거슬리는데 교불큐브 계속 박으면 되겠지??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직업 렌인데 블랙보조 쌍레 보공공/공공잡 이거든 이거 아스트라 전승해도 될까 본캐로 길게보고 계속 키울건데 에공삼 보조는 살 엄두도 안나고 저거 걍 전승해서 쓰는거 어때 윗잠 보공이 35여서 이거 너무 거슬리는데 교불큐브 계속 박으면 되겠지?? |
